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여름휴가 그 이상! 물놀이는 기본, 영화제·바비큐파티 축제 같은 휴가를 즐겨라~
상태바
여름휴가 그 이상! 물놀이는 기본, 영화제·바비큐파티 축제 같은 휴가를 즐겨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8.0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리조트, 휴가 재미 더해주는 이벤트 풍성
 

[투어코리아] 여름휴가철, 신나는 물놀이 외에 기대 이상의 풍성한 행사들이 펼쳐져, 축제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휴가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하는 곳들이 적지 않다. 대명리조트에서도 역시 할인행사는 물론 영화제·바비큐파티·댄스컨테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신나는 여름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벤트들이 풍성하게 펼쳐진다.

우선 대명리조트 단양에서는 ‘캐리커처 그리기’와 ‘썸머 필름 페스티벌(Summer Film Festival)’을 만날 수 있다. 캐리커처 그리기는 여름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8월 14일까지 대명리조트 단양에 입점한 카페베네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캐리커처 1인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여름 영화 축제 ‘썸머 필름 페스티벌’도 7일부터 11일까지 구담봉홀에서 즐길 수 있다. 리조트 외부로 나가지 않고 시원한 컨벤션홀에서 여름과 어울리는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영화 관람시간은 15~17시.

스페인 테마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바다를 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씨사이드 바비큐 파티(Seaside BBQ Party)를 오는 8월 27일까지 연다. 쏠비치 양양 베누스 광장에서 열리는 씨사이드 바비큐 파티는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구성된 그릴 뷔페, 생맥주, 와인 등을 맛 볼 수 있다. 파티장 앞으로는 양양의 맑은 바다가 한 눈에 들어와, 낭만적인 여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파티 기간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만날 수 있다.

▲ 쏠비치 호텔앤리조트 양양 씨사이드바비큐 파티

오션월드가 ‘놀존심 댄스 UCC 영상 2차 공모전’을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오션월드 CF 속 지코가 선보인 ‘놀존심 댄스’를 따라 추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제작한 영상콘텐츠를 개인 페이스북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 한 뒤, 업로드 된 영상 URL을 오션월드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수상작품은 27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1등 대명투어몰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2등 지코가 입은 2017 TV-CF 촬영의상&싸인, △3등 50만원 상당의 고프로 등을 증정한다. 놀존심 댄스 가이드 영상은 오션월드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 수령시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놀존심 댄스를 주제로 한 오션월드 뮤직비디오는 8월 2째주 공개된다.

한편, 오션월드는 8월 말까지 ‘청춘이라면 놀존심으로 모여!’, ‘8월의 놀존심 럭키8’, ‘스페셜 카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청춘이라면 놀존심으로 모여!’ 학생 할인 이벤트는 학생 3명이 이용 가능한 3인 티켓을 특별 우대가격 9만 9천원에 제공하고, 추가 1명을 무료입장 시켜준다. 구명조끼도 50% 할인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공식 어플리케이션 ‘D멤버스’ 설치 후, 방문 전 날까지 쿠폰을 발급받아 현장 발권하면 되며, 오는 18일까지 주중(월~금)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또한 8월 중에 생일이라면 오션월드 입장권을 주중 주말 상관없이 3만 7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20일까지 진행돼 기억에 남는 특별한 생일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단 할인은 생일인 본인에 한해 제공되며, 매표시 생일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함께 제시해야 한다. 생년월일 6자리 중 ‘숫자 8’이 있다면 주중에 한해 3만 7천원에 오션월드에 입장할 수 있는 ‘럭키 8’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션월드와 BC카드가 저녁 6시에 입장해 늦은 밤 10시까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간 입장권 1+1 행사’를 진행한다. 야간에만 즐길 수 있는 공연도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저녁 8시에는 파도풀 무대에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함께하는 하태핫태 놀존심 콘서트’가 개최된다. 김종민, 신지, 라붐, 데프콘, 제시, DJ 김성수, 크러쉬, 기리보이, 씨잼, 홍진영, 배치기, 베이식, 치타, 산이, 딘딘, 마이티마우스 등이 무더위를 날릴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이외에도 전국 77개 지점에서 비발디파크로 직행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돼 교통비 부담 없이 휴가를 떠날 수 있는 것도 잇점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