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봄비야 반갑다!...레인코트 출시 봇물
상태바
봄비야 반갑다!...레인코트 출시 봇물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7.04.14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오늘(14일) 수도권 등 전국 곳곳에 봄비가 촉촉이 내리는 가운데 바람까지 불면서 서늘한 날씨를 보이고 있다. 봄비는 내일(15일) 오전까지 오락가락 이어지다가 낮부터 기온이 오르면서 포근한 봄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지만 낮과 밤의 기온차가 재킷을 챙기는 것이 좋다.

특히 이처럼 하루 일교차가 크고 변덕스러운 봄날에 맞춰 아웃도어 업체들도 ‘레인코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 살레와 바라세 재킷

살레와의 ‘바라세 재킷’은 방수, 방풍 효과가 뛰어난 고어 윈드스타퍼 3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비에 쉽게 젖지 않고,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어 레인코트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심플한 블랙과 네이비 컬러에 절제된 디자인 적용으로 오피스룩과 캐쥬얼룩 등 크로스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코오롱 ‘웨더코트’는 윈드브레이커와 레인코트의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플레이 제품이다. 바람이 부는 날에는 방풍재킷의 기능을, 비가 오는 날에는 레인코트로 활용할 수 있다. 넉넉한 실루엣과 상록수 프린트의 감도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랙야크 ‘E섀도GTX자켓’은 고어사의 ‘고어텍스 쉐이크드라이’가 적용된 남성용 방수 및 방풍 재킷이다. 영구적인 발수기능과 탁월한 투습 기능으로 오래도록 쾌적함이 유지된다. 또한, 가볍게 표면을 털어주기만 해도 물기가 쉽게 제거돼 러닝이나 라이딩처럼 야외 스포츠활동 시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