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클럽메드, 여름방학·추석 휴가 미리 예약하면 할인
상태바
클럽메드, 여름방학·추석 휴가 미리 예약하면 할인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4.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www.clubmed.co.kr)가 여름방학 및 추석 휴가를 5월 31일까지 미리 예약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주는 ‘여름방학 및 추석 휴가 조기예약 빅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방학 기간인 7월 16일부터 8월 26일까지, 그리고 추석연휴 기간인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클럽메드 발리, 푸켓, 체러팅, 빈탄에서 4박 이상의 휴가를 예약할 경우, 최대 12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럽메드 발리, 푸켓, 체러팅 리조트를 예약하는 성인과 만 4세 이상 어린이의 경우 30만원의 가격 할인을,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는 20만원 할인해 준다.


모든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돼 추가 비용을 거의 들이지 않고 식사, 음료,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까지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클럽메드의 첫 번째 에코 프렌들리 빌리지로 선정된 체러팅의 경우 열대 우림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자연이 선사하는 끝없는 즐거움을 만끽하며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은 멸종위기에 놓여있는 거북이를 비롯한 다양한 동식물을 구경하며 자연을 재발견하고 환경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으며 세일링, 양궁, 비치 발리볼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