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전국 대명리조트 설 연휴 이벤트 풍성
상태바
전국 대명리조트 설 연휴 이벤트 풍성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1.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대명리조트는 전국 사업장에서 설 연휴기간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프론트 직원들이 한복을 차려입고 포춘 쿠키, 명절 떡, 세뱃돈 봉투를 증정하고, 윷놀이, 설 특선 영화상영, 2017 희망트리 만들기 등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노펠리체(홍천 위치)= 오는 27일 오후 7시부터 8시 그라나토홀에서 가족 윷놀이 한마당을 연다. 참가 가족은 당일 선착순으로 6개팀을 접수 받으며, 우승팀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28일 오후 8시에는 디만테홀에서 설특집 퓨전국악 콘서트가 열린다. 입장료는 무료다.

소노빌리지= 도미노 멀리 보내기 이벤트를 28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한다. 일정 구간의 도미노를 가장 많이 보내는 팀이 승리하며, 참가팀은 당일 현장에서 10팀(대인1, 소인1)을 선착순 접수받는다.

대명리조트 경주=오는 27~29일 리조트 직원들이 한복을 입고 고객들에게 명절인사를 한다. 프런트 체크인 시 복주머니 키 포켓을 나눠 주고 설날 입실 고객에겐 명절 떡을 증정한다. 연휴기간 주피터 홀에서는 매일 설 특선영화를 무료 상영하고 관람객에겐 커피를 무료 제공한다.

대명리조트 제주=오는 27일부터 28일. 체크인하는 어린이 손님 선착순 50명에게 행운의 의미를 담은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베이커리 빠네쿠치나에서는 ‘딸기’를 주제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딸기를 이용해 만든 7가지 베이커리와 2가지 음료를 맛 볼 수 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설 연휴기간 선착순 500명에게 포춘쿠기를 증정한다. 물놀이 부대시설 아쿠아월드에선 28일 윷놀이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대형 윷을 던져서 '모'가 나오면 부대시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호텔 로비에서는 희망트리에 엽서를 작성해 꾸미는 이벤트가 열리고, 작성된 희망엽서는 명절이 끝난 뒤 각 가정으로 배송된다.

거제마리나리조트=프런트에서 세뱃돈 봉투와 포춘쿠키를 제공하고 마리나 요트 이용고객에게는 행운의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복주머니 안에는 USB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쿠폰이 들어있다.

엠블호텔 고양= 식음업장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식당 중림은 27일부터 3일간 닭띠 고객 테이블에 17%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뷔페식당 쿠치나M은 65세 이상 방문 고객에 런치, 디너 이용 시 5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디너 이용 고객 테이블에는 전통주 1병을 무료 증정한다. 식음 프로모션을 적용 받으려면 신분증을 지참해야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