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아웃도어 소식] 리복, 하야수 런칭 기념 ‘나다’와 함께한 파티 성료 外
상태바
[아웃도어 소식] 리복, 하야수 런칭 기념 ‘나다’와 함께한 파티 성료 外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6.12.1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리복이 신제품 ‘하야수(HAYASU)’ 스니커즈의 공식 런칭을 기념해 지난 15일 저녁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뮤트(MUTE)’에서 래퍼 ‘나다’와 함께하는 ‘나다 X 리복 클럽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파티에서 ‘나다’는 특별한 공연을 진행, 나다만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개성 넘치는 걸크러시 매력을 거침없이 발산하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나다는 ‘스티키(Sticky)’와 ‘무서워’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현장의 관객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했다. 공연 내내 나다는 뛰어난 랩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날 나다는 호피 무늬의 블루종과 타이츠에 리복의 하이탑 스니커즈인 ‘하야수(HAYASU)’를 매치해 패셔너블하면서도 활동성 넘치는 패슐레틱 스타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다가 신은 리복의 신제품 하이탑 스니커즈 ‘하야수’는 일상의 트레이닝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활동적이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콜맨코리아, 한정판 ‘콜맨 시즌랜턴 2017’ 출시

콜맨이 한정판 ‘콜맨 시즌랜턴 2017’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콜맨 시즌랜턴’은 역대 콜맨의 랜턴 제품 중 가장 인기 있었던 ‘모델 넘버 200B’을 모티브로, 매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해석돼 발표되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1970년대 콜맨의 랜턴 및 쿨러에 사용했던 ‘빈티지 블루’ 컬러와 ‘로드사이드 다이너(Roadside Diner)’를 제품의 컨셉트를 적용했다.  제품의 컬러인 ‘빈티지 블루’는 1970년대 미국의 자유로운 감성과 쭉 뻗은 길 위에 펼쳐진 파란 하늘을 특유의 색감으로 나타냈다. 랜턴 글로브에는 1970년대 미국의 도로변에서 찾아볼 수 있던 로드사이드 다이너(도로변 식당)를 모티브로 한 복고풍의 이미지와 타이포그래피를 새겨 넣어 ‘1970년대 미국의 어느 하루’에 대한 스토리를 완성했다. 
콜맨 시즌랜턴 2017’은 오는 19일부터 콜맨코리아 공식 온라인 샵에서 단 30개 한정수량에 대해서만 프리오더(Pre-Order)를 진행할 예정이며, 24일부터 온라인 샵을 비롯 전국 콜맨 직영점 및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밀레, 이니스프리와 함께 ‘그린 컬래버레이션’ 실시

밀레가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함께 ‘그린 컬래버레이션’을 실시, 16~17일 단 이틀 간 이니스프리 매장에 방문해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밀레의 친환경 ‘패딩 블랭킷’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패딩 블랭킷’은 의류 개발 단계에서 사용 되었다가 쓰임새를 잃어 소각 예정이었던 청결한 원단을 가공해 따뜻한 담요로 재탄생 시킨 것이다. 제작 과정에서도 사회적 약자들의 노동력을 동원해 그들의 자립을 돕는 한편, 사회적 상생을 도모하도록 했다. 밀레 패딩 블랭킷은 작게 접어 똑딱이 단추를 채우면 손쉽게 휴대가 가능한 것은 물론, 어깨에 두른 후 블랭킷 양 끝의 똑딱이를 잠그면 패딩 망토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슬로건 하에 멤버십 데이 ‘그린데이(Green Day)’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날에는 풍성한 멤버십 할인 혜택은 물론 한정 판매되는 그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컬럼비아, 대구신세계백화점 신규 매장 오픈

컬럼비아가 대구신세계백화점 6층에 컬럼비아의 라이프스타일 감성이 단연 돋보이는 신규 매장을 지난 15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이번 매장은 컬럼비아가 탄생하고 자리잡아 온 미국 포틀랜드의 일상적 정취에서 영감을 받아 아늑한 느낌이 묻어나도록 꾸몄다.
제품 구성도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고 컬럼비아만의 라이프스타일 감성이 물씬 나는 제품들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은 충실히 갖추면서도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캐주얼한 디자인을 결합한 컬럼비아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만날 수 있다.

 

보다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럼비아 재팬 컬렉션도 선보인다. 트렌디한 봄버 재킷 스타일의 플리스 재킷, 카모플라주 패턴을 활용한 집업과 티셔츠, 팬츠 등 독특한 감성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 심플한 디자인의 숄더백이나 더플백, 패턴 프린트가 돋보이는 가방도 눈에 띈다.
컬럼비아 마케팅 총괄 전호일 이사는 “신세계 강남점과 같이 브랜드 고유의 라이프스타일 컨셉을 강화한 매장으로 젊은 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라며, “특히 전통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밀집한 위치에서 벗어나 캐주얼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 인접한 위치에 자리잡아 보다 젊은 소비자들의 접근이 쉬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네파, 모바일 쇼핑채널 ‘네파몰 앱’ 출시 및 기념 이벤트 전개

네파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네파몰 애플리케이션(NEPAmall App)’을 출시하고, 앱 다운로드 고객에게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앱은 네파의 온라인 통합몰인 네파몰을 모바일로 구현한 앱으로, 제품 정보 탐색부터 구매와 배송 추적까지 빠르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위치정보시스템(GPS)과 연계한 매장 안내 서비스, 상품바코드 인식을 통해 제품정보를 제공하는 바코드 서비스, 카드 없이도 앱으로 결제 가능한 모바일 카드 서비스 등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앱 전용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네파는 네파몰 앱 출시 기념 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를 전개한다.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을 하면 12월 30일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또한, 다운재킷, 등산화 등 일부 제품들을 최대 85%까지 할인해주는 패밀리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