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17 12:36 (화)
청년이여 50% 할인 받아 기차여행 떠나자!
상태바
청년이여 50% 할인 받아 기차여행 떠나자!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6.12.1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철도 자유여행패스 ‘내일로’ 동계티켓 15일부터 판매

[투어코리아] 청년들이 최대 50% 할인받아 일주일동안 기차타고 전국을 누릴 수 있는 ‘내일로’ 동계 티켓이 오늘(15일)부터 내년 3월 6일까지 판매된다.

내일로는 만25세 이하의 청년을 위한 무제한 철도 자유여행패스로, 5일 또는 7일간 열차를 무제한 이용하여 전국을 여행할 수 있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청년들의 도전과 모험을 위한 기차여행 티켓인 만큼, KTX를 제외한 일반열차(ITX-새마을, 새마을, 누리로, 무궁화, 통근열차, ITX-청춘)의 입석과 자유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열차 좌석승차권을 주중 50% 및 관광전용열차 50%(편도 2회)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내일로 티케으로 제주도까지 여행할 수도 있다. 목포-제주간 여객선으로 제주도를 여행하면, 내일로 기간이 최대 3일 연장되고 연계 선박 이용료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내일로 티켓 소지자는 전국의 숙박업소, 음식점, 관광지 등도 할인 받을 수 있어 알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내일로 티켓 가격은 5일권 56,500원, 7일권 62,700원이다. 전국 역 창구,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코레일은 지방자치단체와 관광정보를 공유해 여행코스, 경비, 인원에 맞는 내일로 맞춤형 여행컨설팅을 전국 19개 여행센터에서 진행한다.

한편, 코레일은 철도노조의 파업으로 서해금빛열차를 제외하고 운행이 중지됐던 O-트레인, V-트레인, S-트레인, DMZ-트레인, 정선아리랑열차, 서해금빛열차 등 관광전용열차를 오는 16일부터 정상 운행한다. 단, DMZ-트레인은 1월말까지 차량 정비 관계로 경의선과 경원선을 격주로 번갈아 운행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