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한계에 도전했던 그녀 ‘강수진’과 만나는 ‘퍼펙트네버 데이’
상태바
한계에 도전했던 그녀 ‘강수진’과 만나는 ‘퍼펙트네버 데이’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6.08.0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 끝없이 도전 더 나은 삶 추구하세요!

[투어코리아] 운동과 건강한 정신을 독려하는 여성들을 위한 이벤트 ‘퍼펙트네버 데이(#PERFECTNEVER DAY)’가 오는 13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다.

강수진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리복이 진행 중인 ‘완벽은 없다(#PERFECTNEVER)’의 일환으로, 여성들이 자신의 한계를 넘어 끊임없는 도전, 스스로 더 나은 삶을 추구하고 변화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퍼펙트네버 데이’는 리복의 요가 마스터로 활동 중인 린다 오 강사에게 배우는 요가 클래스와 강수진이 함께하는 디너(만찬) 시간으로 진행된다.

 

1부 요가 클래스를 맡은 린다 오(오주희) 대표는 리복의 요가 홍보대사이자 린다 코어 요가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하고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요가 전문가로 올 여름 균형 있는 몸매를 갖는데 필요한 요가 동작과 심신의 안정을 찾게 해줄 노하우들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여성들의 뮤즈이자 멘토인 강수진과 함께하는 스페셜 디너가 진행된다. 웰빙 푸드를 즐기며 특별한 주제로 메시지 보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이번 행사에서 여성 소비자들이 강수진으로부터 진정한 도전정신에 대한 영감을 얻어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길 바란다”며 “리복은 정신적, 육체적, 사회적 한계를 넘는 가능성을 의미하는 ‘비 모어 휴먼(Be more human)’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며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강인한 삶을 응원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