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3:53 (화)
캘리포니아 최고 글램핑 명소 6
상태바
캘리포니아 최고 글램핑 명소 6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7.2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포니아 자연 만끽하며 글래핑 즐기는 그 특별함 속으로!

[투어코리아] 올 여름 미국 캘리포니아의 자연 만끽하며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글램핑 투어는 어떨까. 일일이 캠핑용품을 준비하지 부담 없이 자연 속 캠핑 재미를 만끽할 수 있어 여행 재미를 더해준다. 캘리포니아에서 최고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명소 6곳을 캘리포키아 관광청이 소개했다.

▲ 엘 캐피탄 캐니언

죽기 전에 꼭 경험해봐야 할 글램핑 명소
‘엘 캐피탄 캐니언’

‘엘 캐피탄 캐니언(El Capitan Canyon)’은 캘리포니아에서 죽기 전에 꼭 경험해봐야 할 글램핑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산타바바라 인근 해안 언덕의 숲 속에 있는 이 곳에는 언덕 사면에 무려 100여 개의 오두막과 사파리 텐트가 준비돼 있다. 캐니언의 3면은 엘 캐피탄 주립 해변공원(El Capitan State Beach)으로 둘러싸여있어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투숙객을 위해 무료 크루즈 자전거 및 서핑 레슨, 고래 관찰 투어, 카약, 와인 테이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5월에서 9월에는 여름철 콘서트도 개최된다.

 

대자연 ‘요세미티’아름다움 만끽

‘요세미티 시에라 고원 캠프’

‘요세미티 시에라 고원 캠프(Yosemite High Sierra Camps)’는 모두 5곳으로, 일년 중에 6월에서 9월 초까지만 개장된다. 캠프까지 가기 위해서는 하이킹을 하거나 말에 짐을 지우고 힘겹게 올라가야 하지만 캠프에 도착하면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꼽히는 투올러미 초원(Tuolumne Meadows)의 절경을 볼 수 있다. 이곳의 오두막 텐트는 해발 고도 2,743m의 추위를 막아줄 장작 난로까지 준비된 완벽한 시설로, 개인용품과 세면도구만 챙겨가면 된다.

▲ 트리본즈 리조트

환성적인 해안 절경 만끽 ‘트리본즈 리조트’

환상적인 해안 절경을 자랑하는 빅서(Big Sur) 인근에 자리한 소박한 분위기의 ‘트리본즈 리조트(Treebones Resort)’. 이곳에는 몽골이나 시베리아 유목민들의 전통 텐트인 유르트 16채가 레드우드가 우거진 숲 속에 들어서 있다. 캠프장의 소박한 외양과는 달리, 실내에는 호화로운 집기가 준비돼 있어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글램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이 리조트 단지에는 레스토랑, 스시바, 수영장 및 스파, 오션뷰 바까지 있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긴 후 지역에서 생산된 맥주나 와인을 마시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프리카 사파리 체험 가능한
‘샌디에이고 사파리 동물원 로어 & 스노어’

 

캘리포니아에서 아프리카 사파리를 체험하고 싶으면 샌디에이고 도심에서 북쪽으로 30분가량 떨어진 ‘샌디에이고 사파리 동물원(San Diego Zoo Safari Park)’로 가면 된다. 이 곳에선 숙박 프로그램 ‘로어 & 스노어(Roar & Snore)’가 운영되고 있다. 샌디에이고 동물원(San Diego Zoo)의 자매 시설인 이곳에서는 46개의 안락한 사파리 텐트가 준비돼 있으며 텐트 코앞에서 기린, 코뿔소, 가젤, 영양 등 다양한 이국적인 동물이 초원에서 풀을 뜯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다.

 

럭셔리 오두막 텐트 ‘KOA 벤투라 랜치’

로스앤젤레스에서 북쪽으로 1시간 거리에 있는 산타폴라(Santa Paula)의 해안 언덕에는 미국의 유명 체인인 KOA가 운영하는 벤투라 랜치가 자리 잡고 있다. 이 캠핑장에는 8명이 잘 수 있는 티피 텐트와 퀸사이즈 침대, 소파침대, 전자레인지, 미니 냉장고를 갖춘 럭셔리 오두막 텐트가 있으며 짚 라인, 인공 암장 등 일반 캠핑장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시설들과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고원에서 즐기는 호화스런 글램핑
‘세쿼이어 시에라 고원 캠프’

거대한 세쿼이어 나무 사이에 자리 잡은 텐트나 오두막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건 어떨까? 요세미티 밸리 남쪽으로 4시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킹스 캐니언 국립 공원(Kings Canyon National Park)에는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세쿼이어 시에라 고원 캠프(Sequoia High Sierra Camp)’가 있다. 이곳의 캔버스 텐트에는 가스등이 달려있으며 고급스러운 페르시안 양탄자는 물론 화려한 침구가 준비돼 있어 고원에서 호화스러운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캘리포니아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