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4:57 (금)
환상적인 풍경에 입이 딱! 남태평양 ‘프랑스 모레아’
상태바
환상적인 풍경에 입이 딱! 남태평양 ‘프랑스 모레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6.1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뻔한 여행 NO! 숨겨진 보석 같은 세계 각국 휴양지④
▲ ⓒTahiti Tourisme-Gregoire Le Bacon

[투어코리아] 남태평양의 환상적인 풍경을 품은 프렌치 폴리네시아. 그중 타히티(The Islands of Tahiti)와 보라보라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낙원’으로 조금씩 알려지며 허니무너들의 로망이 되고 있다.

그러나 타히티만 해도 하나의 섬이 아니다. 소시에테, 투아모투, 마르키즈, 오스트랄, 갬비어 등 5개의 제도로 구성돼 있는 데다, 이곳들은 총 118개의 보석 같은 섬들을 품고 있다.

사진 한 컷만으로도 입이 딱 벌어지는 환상적인 풍경을 지닌 섬들이 남태평양 바다에 보석처럼 점점이 박혀 있는 것.

▲ ⓒTahiti Tourisme- Gregoire Le Bacon

그중 ‘모레아(MOOREA)’은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갖춘 곳이다. 아름다움이 변치 않길 바래서일까. 모레아는 ‘영원의 섬(THE TIMELESS ISLAND)’으로 불린다.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 위에 연둣빛 벨벳을 깔아놓은 듯한 눈부신 라군과 파인애플 향기가 짙은 최고의 숨겨진 휴양지 ‘모레아’.

타히티 파페에테 국제공항에서 고속정으로 30분 이동하면 닿게 되는 모레아에서의 시간은 순간순간 감탄의 연속이다. 에메랄드 빛 투명한 바다, 연둣빛으로 가득한 계곡, 절벽을 따라 폭포가 흘러내리는 산이 겹겹이 둘러싸며 만들어낸 녹색 가득한 풍경은 오감을 자극한다.

이 비현실적 풍경을 마주하며 일상의 모든 짐을 훌훌 털어내고 멍 때리고 있어도 그저 좋다. 모레아 주민들이 만들 공예품을 구경하고, 해변의 작은 마을이나 리조트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마냥 좋다.

▲ ⓒTahiti Tourism

평화로운 섬 일주 도로에서는 열대의 싱그러운 과일을 맛볼 수 있는 파인애플 농장, 비밀스런 해변과 독특한 상점을 끊임없이 만날 수 있다. ‘지구상에서 가장 달콤
한 파인애플’로 통하는 모레아의 파인애플을 듬뿍 맛보고, 쿡스 만(Cook’s Bay)에 들어서 있는 과일주스공장(Fruit Juice Factory)에 들러 이 섬의 다양한 과일로 만든 주스와 술을 맛보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풍성하다. 모레아는 해류가 거칠지 않아 4계절 내내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스노클링 천국’이다. 모레아의 바다는 제트스키, 카누, 다이빙 등을 만끽할 수 있는 물속 놀이터가 돼 여행객들에게 신나는 시간을 선사한다.

모레아의 웅장한 산봉우리들을 탐험해 볼 수도 있다. 헬리콥터로 계곡과 산능선을 따라 둘러볼 수 있고, 4륜구동 차량을 타고 플랜테이션과 개울을 지나 계곡 깊이 숨어있는 폭포까지 들어갈 수 있다. 울창한 열대우림 속 산책이나 산꼭대기 전망대까지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사진 태국관광청, 필리핀관광청, 베트남항공, 이탈리아관광청, 프랑스관광청, 스위스정부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