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51 (목)
호텔에서 보내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상태바
호텔에서 보내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3.1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각 호텔들이 연인들끼리 로맨틱하게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연인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로맨틱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러블리 버블 패키지’를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 스파 온돌 스위트, 코너 또는 복층 스위트 중 선택이 가능하며 객실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위해 샴페인 1병과 모둠 치즈를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또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도록 로얄네이처의 허니문 바디세트를 준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카페 아미가에서 조식 뷔페 2인, 스위트 이용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조식뷔페 2인과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25만9천 원부터 35만9천 원까지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문의 02- 3440-8000.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둘만의 완벽한 여행을 꿈꾸는 연인과 부부를 위해 ‘로맨틱 패키지’를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화이트데이 뿐 아니라 연인과 함께 느긋하게 휴일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2011년 내내 진행되는 연중 상품으로 기획됐다.


로맨틱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룸 1박, 플레이버 레스토랑에서의 주방장 특선 5코스 디너와 2인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객실 내 고급 와인과 바디용품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지난 2월 동계올림픽 실사를 위해 알펜시아를 방문했던 IOC 평가위원단의 극찬을 이끌어낸 스파클럽 CMA의 ‘Fall in Love’ 스파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인 1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로맨틱 패키지는 2인 기준 32만원(세금 포함)부터 즐길 수 있다. 문의 033-339-0000.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의 레스토랑 ‘브리즈’에서는 는 화이트데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화이트 뷔페 & 화이트 세트 메뉴’를 내놨다. 눈앞에 봄 바다가 펼쳐진레스토랑에서 화이트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로 1인당 6만 원이며, 커플이 하얀색 커플룩을 입고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30%를 할인해준다. 단, 토요일은 제외다.


또한 이달 말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브리즈 레스토랑을 화이트 컨셉으로 꾸미고 ‘화이트 뷔페’를 선보인다. 화이트 초콜릿 분수, 화이트 칵테일 등 화이트데이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메뉴는 물론 화이트 와인 할인 프로모션 및 호가든 맥주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성인은 4만 2천 원, 13세 이하 어린이는 2만 1천 원, 6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다.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15일까지 ‘신승훈 콘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제주 국제 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12~13일 양일간 펼쳐지는 신승훈 콘서트 티켓 2장(R석)과 와인 1병, 화이트데이 기념 케이크로 구성된 파티팩이 포함돼 있다.


또한 숨비 스파 & 자쿠지,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박 이상 투숙 시 3만원, 4박 이상 투숙 시 4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말까지 캠핑 & 바비큐존을 이용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1등 제주신라 숙박권(1명), 2등 와인(2명), 3등 바스 타월(5명)을 증정한다. 가격은 35만 원부터 45만 8천 원까지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부산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5월 31일까지 부산의 봄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베키아 에 누보 테이크아웃 커피 2잔과 동백섬 탐방 코스 리플릿을 제공한다.


또 BAC 온천사우나, 헬스장,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요일에 따라 10~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 차와 다과, 소프트 드링크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사우나 무료 이용, 24시간 데스크톱과 무료 인터넷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객실 타입 및 요일에 따라 19만원부터 36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