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짧고 긴 여운~KTX로 2박3일 부산 여행 떠나요
상태바
짧고 긴 여운~KTX로 2박3일 부산 여행 떠나요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2.2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류형 부산관광상품 개발
서울 등 수도권 인구를 겨냥한 2박3일 체류형 부산관광상품이 개발됐다.

이번 관광상품은 부산시와 부산관광컨벤션뷰로가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역 여행사들과 함께 개발한 것으로, 지난해 10월 KTX 완전개통으로 2시간 18분대로 보다 가까워진 부산에서 주말(금∼일) 등 2박3일을 보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상품은 금요일 저녁 KTX를 타고 부산에 도착, △1일 광안리, 해운대에서 싱싱한 회를 먹거나 근사한 바다풍경을 즐긴 후 1박을 하고 △2일 PIFF광장, 남포동, 국제시장, 태종대에서 부산의 맛과 멋을 즐기며 △3일 국내최초의 침매터널 등 최첨단 기술로 완공되어 전 세계가 주목하는 거가대로를 달려 거제시를 관광하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또 KTX를 이용하면 23분대에 도착하는 신라천년의 고도, 경주를 돌아본 후 서울로 귀향하는 2박 3일 코스다.


이번 관광상품은 전국의 관광상품들이 한 자리에서 전시되는 ‘2011 내나라박람회(2.24∼2.27, 서울 코엑스)’에서 첫 선을 보이며, 관광 패키지 상품은 새부산관광 및 유에스트래블 부산지사를 통해 3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편리하고 안전한 KTX를 이용, 짧은 시간 내 부산을 비롯, 거제시와 경주 등 3개 도시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라며 “향후 지역 관광 업계 등과 적극 협조, 국내·외 관광객을 부산으로 유인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개발에 적극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