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봄은 ‘핑크’로부터…‘핑크’ 가방 들고 봄 맞으러 가요!
상태바
봄은 ‘핑크’로부터…‘핑크’ 가방 들고 봄 맞으러 가요!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6.02.0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M핑크컬러 가방 스타일링 제안
▲ 사진/MCM 제공

[투어코리아] 봄 하면 떠오르는 분홍색 꽃들의 향연. 올해 봄을 한 발짝 먼저 맞고 싶어서인지 여성들의 외출 동반자 ‘가방’에도 핑크 물결이다.

특히 올해 핑크는 더욱 다양해진 것이 특징. 컬러연구소 팬톤(Pantone)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연한 핑크 ‘로즈 쿼츠’부터 순수함을 느끼게 하는 딸기우유 핑크,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핫핑크까지, 그 스펙트럼이 매우 다양하다.

설 연휴 및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MCM도 다양한 핑크 제품을 내놓고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 (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 MCM 베베부, 밀라 미니, 엘래빗, 미떼

MCM의 ‘베베 부’에는 ‘핫한 컬러’ 핑크가 제대로 적용됐다. 백팩 ‘스타크’를 귀여운 미니사이즈로 만든 ‘베베 부’가 사토 로제,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이번 시즌 새롭게 탄생했다.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끈을 활용해 백팩 뿐 아니라 크로스바디백, 숄더백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밀라’는 새로운 컬러를 입고 미니 사이즈로 다시 태어났다. 독일어로 ‘유쾌하다, 즐겁다’는 뜻을 가진 밀라는 이번 시즌 비트루트 핑크 외에도 래디언트 옐로, 타일 블루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떼’는 1980년대 MCM의 아카이브에서 새롭게 살려낸 이번 시즌 뉴 잇백이다. 헤리티지를 담은 하드 러기지 디자인은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비트핑크, 타일블루, 딥블랙 등의 현대적인 색감으로 탄생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