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17 (금)
[호텔소식] 즐겁게 재밌게 그리고 아름답게~
상태바
[호텔소식] 즐겁게 재밌게 그리고 아름답게~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6.01.11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호텔들이 새해를 맞이해 올해 결혼하는 예비신부와 겨울 방학에 들어간 아이들, 그리고 겨울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그랜드 스위트,‘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랜드 힐튼 서울 내에 위치한 레지던스 타입의 그랜드 스위트는 결혼 전 친구들과 여는 마지막파티인 브라이덜 샤워 (Bridal Shower) 파티를 계획하는 예비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선보였다.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그랜드 스위트 4베드룸 1박, 호텔 내 플라워 샵 ‘아디엘’에서 준비하는 30만원 상당의 풍성한 풍선 데코레이션, 룸 서비스로 제공되는 힐튼 초콜릿 1 박스, 수입 맥주, 멜롯 산티아고 와인, 믹스드 넛츠, 감자 칩, 어니언 칩 등 다양한 파티 음식, 알파인 델리의 케이크 교환권 및 테라스 라운지의 카르멘 멜롯 레드 와인 1병 교환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티의 메인이 되는 달콤한 케이크와 와인, 맥주도 포함돼 있고, 기타 파티 음식은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에서 마음껏 준비할 수 있다. 패키지는 6인 기준이며 가격은 5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KAL호텔, 겨울방학 '키즈쿠킹 클래스' 특별강좌 

KAL호텔은 새해 겨울방학을 맞이해 어린이들을 위한 호텔 문화 체험 프로그램인 '키즈 쿠킹 클래스'의 특별강좌를 개설했다.

 

키즈 쿠킹 클래스는 1월 매주 토~일요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가량 보호자를 동반한 만 6세 ~ 초등학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주KAL호텔 델리샵과 서귀포KAL호텔 로비라운지 또는 소연회장에서 진행된다.

클래스는 치즈케이크, 호두파이, 초코케이크, 캐릭터 쿠키 등 아이들이 좋아하면서도 쉽게 배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었으며, 특급 호텔 셰프의 재미있는 설명을 들은 후 직접 메뉴를 만들며 체험해보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보호자와 어린이로 구성된2인 1팀 기준 4만원이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한 클래스 당 3팀 이상 접수 시 강좌가 진행되고 최대 5팀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동반가족 상설뷔페 30%, 음료 및 기타 영업장 20% 할인 혜택을 비롯해 즉석 기념사진 촬영, 스탠드형 사진 액자 증정, 레시피 및 쿠킹클래스 수료증 수여, 호텔투어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그랜드 앰배서더 스파 '오셀라스, 피부관리 디톡스 프로그램

앰배서더 서울의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는 바디 디톡스 프로그램인 ‘어웨이큰 페이스 & 바디(Awaken Face & Body) 트리트먼트’를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수분 흡수 능력이 뛰어난 치아 씨드 (Chia Seed) 알갱이와 크림 베이스를 사용한 보디 스크럽, 디톡스 마스크로 구성된다.

보디 스크럽을 통해 피부 디톡스 및 영양 공급을 해주고,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며, 디톡스 마스크는 산소와 비타민을 공급해 독소를 제거하여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프로모션 고객에게는 이태리 스파 전문 브랜드 ‘컴포트존(Comfort Zone)’의 스킨 레지멘 키트 (약 4만4천원 상당)를 증정한다. 프로그램은 약 60분간 진행되며, 가격은 12만1,0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