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호텔에서 짧은 휴식으로 기분전환해 볼까
상태바
호텔에서 짧은 휴식으로 기분전환해 볼까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2.1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별로 즐기는 추천 호텔 모음전
숙박예약전문 부킹엠(www.bookingm.com)이 테마별 추천 호텔 모음전을 진행, 테마별로 짧은 나들이 코스를 추천했다.


문화 休 = ‘서울시립미술관’이나 ‘덕수궁’ 등에서 문화생활을 즐기며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은 어떨까.


문화를 즐기며 인근 호텔에서 기분 전환하며 쉴 수 있는 곳 중 한 곳은 바비엥스위트Ⅱ. 서대문 역에서 1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으며, 2인 기준의 스탠다드룸이 8만8천 원이다.

또 특 1급의 웨스턴조선호텔에서 머물 경우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열리는 ‘색채의 마술사 샤갈’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디럭스 룸이 22만4천 원이다.

복합쇼핑몰 = 또 타임스퀘어, 코엑스, 롯데월드 등에서 볼거리, 먹거리와 각종 놀이시설, 그리고 쇼핑까지 즐겨보자. 타임스퀘어에서 알찬 하루를 보낸 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보내는 하루는 어떨까. 디럭스킹룸이 12만2천 원부터다.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 = 서울 시내를 떠나 화성의 우리꽃 식물원을 관람하거나 인천 송도의 자전거 코스 등 자연과 함께 휴식을 취해보자. 경주 보문단지도 다양한 활동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자연 속 휴식을 즐긴 뒤 롤링힐스호텔에서 하룻밤을 묵어보자. 주변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고, 수영장과 휘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탁구, 스쿼시도 무료로 이용 가능해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리조트형으로 호텔 내 다양한 시설이 완비돼 있어 자연 속에서 짧은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스탠다드룸이 15만 원부터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