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56 (금)
몽벨, 고어텍스소재 방한용 모자 선보여
상태바
몽벨, 고어텍스소재 방한용 모자 선보여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12.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몽벨이 출시한 ‘고소모 3총사’는 머리는 물론 귀와 볼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방한용 모자로 필요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세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 다운 고소모_실버그레이

각각 고어텍스, 다운, 패딩 소재로 차별했으며 귀달이 부분에는 퍼안감이 달려있어 보온력을 극대화했다. 흡습속건성이 강한 쿨맥스 소재로 땀받이를 달았고 귀달이는 필요에 따라 머리 위나 귀 뒤로 젖혀 고정할 수 있다.

방수와 방풍, 투습성이 탁월한 고어텍스 고소모는 겨울에도 아웃도어 활동을 포기할 수 없는 모험가들에게 어울린다.

▲ 고어텍스 고소모 차콜

차콜과 다크베이지 색상으로 전문가 느낌이 물씬나는 외관에 귀와 볼, 뒷목까지 찬바람 파고들 틈 없는 완벽한 방한 기능을 갖췄다. 챙은 모자의 이마 부분에 있는 벨크로를 이용하여 올려 붙일 수도 있고 내려서 모양을 잡을 수도 있다. 뒷 목부분에는 3M 전반사 디테일이 있어 야간 활동 시 안전성도 확보했다. 가격은 8만 9천원.

극강의 보온력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다운 고소모가 적당하다. 가벼운 우븐원단에 구스다운이 충전되어 있으며 뒤쪽에 3M 전반사 로고가 붙어 있어 밤에도 눈에 띄도록 했다. 세련된 실버그레이와 벌컨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8만 9천원.

▲ 패딩 고소모_초코렛

데일리룩으로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원하는 패션 피플들에겐 패딩 고소모가 딱이다. 초콜릿 또는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된 패딩 고소모는 캐주얼한 와펜이 붙어있어 일상에서 귀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귀달이 부분은 위로 올리거나 내려 고정할 수 있도록 단추가 달려 있다. 가격은 6만 9천원.

모든 고소모는 M사이즈 (58.5cm)와 L 사이즈(60.5cm) 두 종류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