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4:57 (금)
밀레, 영화 ‘히말라야’ 관람권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밀레, 영화 ‘히말라야’ 관람권 증정 이벤트 실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12.1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밀레가 기술 고문이자 홍보 대사인 산악인 엄홍길 대장의 실화를 다룬 영화 ‘히말라야’의 16일 개봉을 앞두고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히말라야’ 개봉을 기념해 밀레가 출시한 스페셜 에디션인 ‘프로메테우스 다운’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4일부터 전국 밀레 매장 및 밀레 공식 온라인몰에서 프로메테우스 다운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히말라야’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1일 까지 밀레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히말라야’ 개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 영상을 플레이 해 프로메테우스 다운 이미지가 3개 연속으로 나온 화면을 캡쳐한 후 댓글에 이미지를 첨부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용평리조트 시즌권(1명), 프로메테우스 다운(1명), 영화 관람권(30명)(1인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품목인 ‘프로메테우스 다운’은 얼마 전 공개 된 ‘히말라야’ 티저 영상에서 황정민을 비롯한 주·조연 배우들이 직접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한 제품으로, 극지방 탐험이나 원정 등반용 다운 재킷에 주로 적용되는 박스월(Box Wall) 공법을 적용한 전문가형 제품이다.

한편, 영화 ‘히말라야’는 대한민국 대표 산악인 엄홍길 대장이 인간의 도전을 허락하지 않는 신의 영역이라 불리는 해발 8,750m 히말라야 에베레스트에서 생을 마감한 후배 대원의 시신을 수습하기 위해 떠난 ‘휴먼원정대’의 목숨 건 여정을 그린 감동 실화다. 엄홍길 대장 역은 황정민이, 그가 끝까지 지키려고 했던 후배 박무택 대원 역은 정우가 각각 맡아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히말라야’는 올 12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