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뉴발란스, 3 in 1재킷 카메라맨 다운 출시
상태바
뉴발란스, 3 in 1재킷 카메라맨 다운 출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10.01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자 중 선착순 60명 캐논 파워샷 G7 X 증정 이벤트

[투어코리아] 뉴발란스가 오는 16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7~9일 3일간 15 F/W 신제품 카메라맨 다운 프로 에디션의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리오더 이벤트는 카메라맨 다운 프로 에디션을 선구매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명, 총 60명에게 70만원 상당의 캐논 파워샷 G7 X를 증정할 예정이다. 파워샷 G7 X는 캐논의 하이엔드 컴팩트 카메라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1.0형 대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고화질의 이미지 촬영이 가능하다.

이번 프리오더 이벤트는 7일부터 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와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카메라맨 프로 에디션’은 도심의 추위 속에서 촬영하는 카메라맨의 자켓을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세 가지 아이템이 한 세트로 구성된 3 in 1 제품이다. ‘야상형 아우터’와 솔리드 컬러·패턴 컬러로 리버서블이 가능한 ‘구스다운 이너패딩’, 스마트 기기뿐만 아니라 카메라 장비 수납을 위한 멀티포켓이 설계된 ‘카메라맨 베스트’를, 장소와 날씨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입체패턴을 적용, 착용 시 우수한 핏감과 활동성을 제공하고,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반사하는 재귀 반사 테이프를 사용해 야간 활동에 안정성을 더했다. 풍성한 느낌의 코요테 후드 트리밍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뉴발란스의 신제품 카메라맨 다운 프로 에디션은 다크 그레이와 카키 2가지 색상과 남녀 공용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79만9000원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