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4:38 (화)
한밤중 텅 빈 프리미엄 아울렛을 달리는 ‘이색 나이트 런’
상태바
한밤중 텅 빈 프리미엄 아울렛을 달리는 ‘이색 나이트 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8.31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로몬-신세계사이먼, 이색 나이트 런 개최

[투어코리아] 한밤중 텅 빈 프리미엄 아울렛을 달리는 기분은 어떨까.

프리미엄 아울렛을 운영하는 신세계사이먼과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이 10월 3일 밤 9시부터  이색 러닝 대회인 ‘살로몬 나이트 런(SalomoNight Run)’을 공동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내부 3km와 외곽 4km 등 총 7km 코스를 달리는 야간 러닝 행사로 9월 1일부터 살로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천 명 선착순으로 접수를 진행한다. 참가비는 3만 5천원이다.

 

살로몬 나이트 런 행사는 러닝, 쇼핑, 클럽문화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놀이문화라는 점에서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스포츠 브랜드에서 야간 러닝 행사를 진행한 사례는 종종 있었지만, 폐점 후 텅 빈 쇼핑몰을 무대 삼아 놀이하 듯 달린다는 점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대회는 기록 경쟁과는 상관없이 누구나 쉽고 즐겁게 달리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혼자 뛰는 외롭고 힘든 운동으로만 인식되던 달리기를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로 탈바꿈시킨 것.

참가자들의 즐거운 러닝문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도 준비했다. 유명 DJ들을 섭외해 DJ 클럽 음악에 맞춰 아울렛 매장을 뛰고, 레이싱 후에는 간식과 음료가 제공되는 DJ 애프터파티를 통해 러닝과 클럽 문화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해 행사 전에 쇼핑과 놀거리,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살로몬 나이트 런 기념 티셔츠와 안전한 야간 러닝을 도와줄 TNP 반사 클립이 제공되며, 비경쟁 팀 미션을 부여해 미션성공 팀에게는 추첨을 통해 살로몬 트레일 러닝화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