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아이더,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더 프렌즈’모집
상태바
아이더,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더 프렌즈’모집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8.2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아이더는 오는 9월 8일까지 다양한 아이더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더 프렌즈’ 11기를 모집한다.

아이더 프렌즈 11기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를 즐기고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은 2년제 이상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오는 9월 8일까지 아이더 프렌즈 온라인 커뮤니티(cafe.naver.com/eiderfriends)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eiderfriends@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아이더는 서류전형, 온라인미션 및 면접을 통해 9월 16일에 총 15명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부터 2015년 1월까지 약 5개월 간 공식적인 아이더 프렌즈 활동을 진행한다.

아이더 프렌즈는 매달 부여 받는 미션을 통해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 및 아이더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캠퍼스에서 얻기 힘든 폭넓은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선발된 전원에게 아이더 제품과 개인 활동비를 지원하며 제품 할인권과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월별 우수 활동자 및 5개월 간의 활동 결과를 평가한 후 선정된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포상을 수여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