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한여름 갈증 쿨~하게 날리는 파티를 즐겨라!
상태바
한여름 갈증 쿨~하게 날리는 파티를 즐겨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7.15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칵테일 파티로 여름밤을
 

[투어코리아] 따가운 한 낮의 더위에 지쳐갈 저녁 무렵이면 갈증을 단박에 날려줄 시원한 맥주 한잔이 간절해진다. 휴가는 아니지만 한여름 밤 파티 분위기를 만끽하며 더위를 날려줄 생맥주파티, 칵테일파티 현장으로 떠나보자.

펜타즈 호텔 뷔페 라구뜨 ‘생맥주 Free Party’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가 7~8월 주중 저녁시간에 생맥주 무제한 무료 제공 이벤트를 펼쳐 더위로 지친 직장인들의 갈증을 해소해준다. 오는 8월 31일까지 평일 주중 저녁 라구뜨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야외 비치바에서 즐기는 한 여름밤의 칵테일파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이번 여름, 멀리 떠나지 않고 색다른 ‘시티 베케이션’을 즐기기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17일부터 매주 금·토·일 2개월간 ‘더 라운지’의 야외 가든에 꾸며진 비치 바에서 칵테일과 DJ & 버스킹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비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한 여름밤 도심 한가운데서 즐기는 야외 비치바를 메인 콘셉트로, 시원한 여름 칵테일 및 맥주와 와인을 DJ & 버스커 밴드의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패션모델 겸 DJ로 활동하고 있는 김기범이 17일과 24일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고, 다양한 버스커 밴드가 참여하여 팝, 힙합 어쿠스틱 등 한 여름밤 감성을 울리는 라이브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내 맥주와 와인 판매와 더불어 스타 셰프 스테파노 디살보가 마련한 감각적인 캐주얼 푸드 등이 준비돼 있어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화려한 야경 감상하며 여유롭게 카테일에 취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바에서도 화려한 광안대교 야경을 감상하며 칵테일 한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감각적인 구리 머그잔에 담아 보다 시원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코퍼 머그 칵테일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오전 2시까지 진행하기 때문.

 

다양한 약초를 블렌딩해 천연 노란 컬러를 띄는 증류주인 샤르트뢰즈를 베이스로 꼬냑, 레몬주스를 더해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샹젤리제’, 럼 베이스에 민트와 신선한 라임, 꽃과 과일 향기가 나는 생 제르맹 엘더플라워 리큐르로 프렌치 터치를 가미한 ‘모히토 파리지엥’,  진 베이스에 샤르트뢰즈, 생 제르맹, 라임을 넣어 상큼하고 청량감있는 ‘더 뤼미에흐’, 구리잔에 담아내는 대표적인 칵테일로 보드카와 진저 에일로 만든 ‘모스크 뮬’, 브라질의 국민 칵테일이라 불리는 ‘카이피라냐’ 까지 총 5가지 칵테일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독일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만나요!
세계적인 맥주축제인 독일 ‘옥토버페스트’를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도 미리 예약해두는 건 어떨까.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 내 컨벤션 홀에서 세계적인 맥주 축제인 독일 뮌헨의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재현한 ‘2015 그랜드 힐튼 옥토버페스트’를 오는 9월 5일 진행하고, 7월 13~31일 옥토버페스트의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한다. 얼리버드 기간에 티켓을 구입하면 15% 할인이 적용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티켓 구입 시에는 1만원 상당의 파울라너 맥주 비누 교환권을 증정하며, 옥토버페스트 당일 맥주 비누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옥토버페스트에서는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과 파울라너 헤페바이스,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라거 등 2가지 생맥주 및 벡스 등 다양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독일 현지에서 초청한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Paulaner Oktoberfest) 밴드’의 라이브 공연, 독일 전통 의상을 입고 고객을 맞이하는 직원들, 뮌헨 축제와 동일한 데코레이션 등은 옥토버페스트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맥주 빨리 마시기, 못박기 등 다양한 게임과 함께 루프트한자 항공권, 그랜드 힐튼 서울 객실 숙박권 및 모스키노, 베르사체, 카밀, 밀레, 타파웨어, 라베라, 꼬달리, 허니듀래빗의 제품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 여름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바비큐 파티!
푹푹 찌는 더위를 주방장이 직접 구워주는 야외 바비큐와 시원한 생맥주 한잔, 그리고 야경을 즐기며 달래보는 건 어떨까.  인천 하버파크호텔에서는 오는 8월 말까지 ‘야외 바비큐’ 및 ‘바비큐 캠핑장’을 운영,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야외 바비큐’는 하버파크호텔 15층 뷔페 레스토랑 안쪽의 야외테라스에서 주방장이 직접 그릴에 구워주는 바비큐 서비스로, 하버파크호텔만의 특별한 야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

 

야외 바비큐에는 그릴에 굽는 바비큐뿐만 아니라, 왕새우․소세지․  목살,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고추장 삼겹살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바비큐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쌈과 채소등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바비큐 캠핑장’은 하버파크호텔 4층 도심 속 시원한 야외가든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과 캠핑하며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서귀포KAL호텔의 야외 가든프라자에서도 7월 17일부터 8월 23일까지 야외 즉석 숯불 바비큐 뷔페를 선보이는 ‘쿨 썸머! 한 여름밤의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 야외 잔디광장 내에서 저녁 6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되는데, 제주 청정바다의 시원한 바람, 아열대 야자수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진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며 셰프가 직접 숯불에 구운 이색적인 바비큐 뷔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즉석 바비큐 뷔페 메뉴는 시원한 생맥주 및 와인과 함께 제주산 흑돼지오겹살, LA갈비, 전복 등의 해산물과 육류를 비롯해 모둠소시지, 쌈채소, 열무국수, 모리소바, 모둠초밥 등 다양하게 구성돼있다.

 

이외에도 서귀포KAL호텔은 투숙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청정 자연속에서 레저를 체험할 수 있는 ‘여름 바캉스 시즌 특별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8월 2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시원한 여름 물놀이와 함께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며 즐길 수 있는 배드민턴, 플라잉디스크, 투호놀이 등 가족위주의 다양한 놀이 체험을 제공한다. 투숙 동반한 어린이 고객을 위해 패션 타투 스티커가 제공되며, 호텔 야외 잔디 광장에서 즐길 수 있는 스릴있고 다이나믹한 워터 슬라이드는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제주의 독특한 매력과 힐링, ‘느림의 미학’을 느낄 수 있는 ‘올레 6코스 트레킹’, 색다른 테마가 있는 이중섭 갤러리 투어’를 위해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