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정선여행 가이드북’ 한권으로 정선여행 OK
상태바
‘정선여행 가이드북’ 한권으로 정선여행 OK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5.07.0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정선군은 정선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주요 관광·문화자원 등 최신의 관광정보를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휴대해 활용할 수 있도록 ‘정선여행 가이드북’을 발간했다.

이번 가이드복은 225페이지 분량의 단행본으로,  정선을 찾는 여행자들이 이 가이드북 1권으로도 정선여행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습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고스란히 담아냈다. 

 

최근 정선관광에서 새롭게 떠오른 정보를 모은 ‘Hot Spot’을 필두로 ‘인기관광지’, ‘축제’, ‘농촌체험’, ‘레저’, ‘등산’, ‘캠핑’, ‘박물관’, ‘계곡’, ‘문화자원’, ‘먹거리’ 등 해당 분야별로 일목요연하게 관련 사진과 함께 소개하고 있따.

특히 초보여행자들을 배려하여 정선의 매력 포인트만 쏙쏙 고른 ‘추천! 2박3일 정선여행 코스’와 최근에 방송에 정선군이 자주 노출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여 ‘TV∙CF’ 코너도 만들어 한층 정선의 매력을 더했다.

또한, 이번 책자는 ‘정선여행 웹사이트(http://ariaritour.com-관광자료실)’에도 게재, 정선여행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도록 배포할 예정이다.

정선군 관계자는 “특히 최근 ‘삼시세끼’, 원빈·이나영 비밀결혼식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정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높아진 정선에 대한 관심을 반영, 여행가이드북을 통해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정선을 여행할 수 있도록 가이드북을 발간하게 됐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