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트렉스타, 통(通)하는 제품으로 무더위 사냥
상태바
트렉스타, 통(通)하는 제품으로 무더위 사냥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6.2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무더위에 맞춰 아웃도어 업계에서 다양한 기능성 소재의 쿨링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트렉스타는 올 여름 ‘통(通)하는 제품’을 내세워 무더위를 흡수하고 있다.

▲ 이퀴녹스 보아3

신발창 사이로 공기가 통하는 쿨링슈즈 ‘이퀴녹스 보아 3’

‘이퀴녹스 보아 3’는 흰개미 집의 우수한 공기순환 구조에서 착안, 통기성을 높인 여름용 쿨링 아웃도어 슈즈다.

신발 중간 창(미드솔)과 밑창(아웃솔) 사이에 나있는 공간을 통해 공기가 순환되는 구조로, 차가운 공기가 아래로 들어오고 뜨거운 공기는 위로 빠져 발을 시원하게 해준다.

신발창을 통해 빠른 배수 또한 가능해, 계곡 트레킹에 유용하다. 향균 기능이 있는 소재의 안창(인솔)을 통해 쾌적함도 더했다.

심플한 디자인과 시원한 컬러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 티블루, 블루와 여성용 핑크, 공용 옐로우등 총 4종의 색상이며, 가격은 15만원.

▲ 코브라 서라운드 GTX

여름철 등산도 시원하게 ‘코브라 서라운드 GTX’

‘코브라 서라운드GTX’는 신발 상하좌우 전방으로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시키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도입, 방수력과 투습력을 높였다. 물방울 입자보다는 작고, 수증기 입자보다는 큰 고어텍스 원단이 발 전체를 감싸고 있어, 내부의 더운 수증기는 방출되고, 외부에서 들어오는 수분은 차단된다.

또한 향균기능을 가진 퀀텀 에너지 원단 소재를 사용,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보아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신발끈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발목이 높은 미드컷(25만원)과 발목이 낮은 로우컷(22만원)으로 출시되어 등산뿐 아니라 가벼운 트레킹 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미드컷은 남성용 네이비, 공용 그린, 여성용 라이트 브라운으로 출시됐으며, 로우컷은 남성용 틸,블랙,브라운,공용 옐로우,여성용 핑크 총 8종의 색상에서 고를 수 있다.

▲ 트렉스타 루카스

쿨링감을 높인 티셔츠 ‘루카스’

쿨링 기능성 티셔츠 ‘루카스’는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증발시키는 흡한속건(吸寒速乾)소재를 사용, 여름철을 시원하게 지켜주는 냉감 티셔츠다.

신축성 있는 소재로 아웃도어 활동 시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시원한 스트라이프 무늬를 적용해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남성용 챠콜,그레이,블루, 여성용 챠콜,오렌지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5만9천원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