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더블 할인 이벤트
상태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더블 할인 이벤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6.1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카드 30%이어 OK캐쉬백 추가 10% 할인
▲ 오션월드 슈퍼부메랑고

[투어코리아]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8월 31일까지 ‘오션월드에서 할인 받고 또 받고’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신용카드와 OK 캐쉬백을 한데 묶어 거의 반값에 가까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6개 제휴 신용카드(BC, 신한, 국민, 삼성, NH, 하나)로 30% 할인을 받은 다음 OK캐쉬백 포인트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받은 OK캐쉬백 포인트는 차감되지만 사용한 포인트의 10%가 다시 적립된다. OK캐쉬백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현장에서 포인트 충전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상대적으로 할인 폭이 적은 극 성수기에도 적용을 받을 수 있어 타 이벤트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7월 10일까지 ‘청춘월드 오션월드’ 학생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워터파크를 찾는 중, 고, 대학(원)생 및 동반 1인에 한해 우대 요금이 적용된다.

이 기간 오션월드의 학생 특가 입장권은 2만 5천원. 이용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모바일 학생쿠폰을 내려 받은 뒤 오션월드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입할 때 쿠폰과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

미리 즐기는 엠블호텔 여수의 ‘여름 스토리’

엠블호텔 여수에서는  여름 성수기를 피해 실속 있는 휴가를 원하는 트랜드 리더들을 위해 ‘Early Summer’ 패키지를 선보였다.

▲ 엠블호텔 여수 전경

이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객실 1박에 아드리아 조식뷔페 2인, 인디고 아메리카노 2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7월 16일까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슈페리어 22만원, 디럭스 24만원. 타워스위트 32만원.

▲ 엠블호텔 여수 객실

한편 엠블호텔은 여수 밤바다를 정면으로 두고 있어 호텔내에서 구경하는 풍광도 그림이지만 호텔 근처에 오동도와 여수 10경, 여수 세계박람회장, 여수 해상 케이블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어 여행 내내 눈이 즐겁다.

여수 곳곳에 숨은 맛집도 즐비해 미리 즐기는 바캉스로 제격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