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타이완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상태바
타이완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06.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완관광청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한국 여행객 유치 박차

[투어코리아] 타이완관광청 황이핑 지사장이 11~14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0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 여행정보는 물론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로써 ‘타이완’ 매력을 홍보한다. 

박람회 현장에서 만난 황지핑 지사장은 “타이완은 1년 내내 다양한 여행지들이 많고 언제든지 와서 맛있게 먹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풍부하다”며 “타이완이 갖고 있는 매력에 흠뻑 빠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타이완관광청은 미식, 문화, 로하스 등 타이완 테마 여행정보와 함께, 타이완자전거축제, 등불축제 등 각종 축제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또한 타이완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들에게 여행자료 및 소형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타이완 부스 내 무대에서는 타이완 민간신앙의 신의 모습을 한 ‘싼타이즈(三太子)’와 원주민 전통 춤공연을 선보인다. 또 타이완 여행 마블 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남녀를 붉은 실로 이어 인연을 맺어준다는 월하노인 전설을 따온 ‘붉은 실팔찌 만들기’, 타이완 관광 마스코트 ‘오숑’ 캐릭터 타투 스티커 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타이완-한국 양국 상호방문자수 100만 돌파에 이어, 올 4월까지 23만 명이 넘는 한국인 여행객이 타이완을 방문하는 등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하고 있다. 타이완 관광청은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 나가기 위해 박람회를 통해 타이완의 다양한 여행 매력을 알림으로써 더 많은 한국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