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도심 속 호텔로 떠나는 힐링 바캉스
상태바
도심 속 호텔로 떠나는 힐링 바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5.29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5월에 이미 폭염주의보가 발령될 정도로 때 이른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물놀이 시즌도 덩달아 앞당겨지고 있다.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좀 더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시간부담 없이 가볍게 나설 수 있는 도심 속 호텔 야외 수영장으로 가보자. 북적이는 인파에 시달리지 않고 힐링 바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야외수영장, 지중해 정취 만끽
강남권에 있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오는 6월 6일부터 9월 6일까지 여름의 무더위를 씻어줄 도심 속 유럽 지중해풍의 야외 수영장을 정식 개장한다.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야외 수영장은 규모는 작지만 고대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화이트 기둥과 야자수 나무가 둘러싸여 마치 지중해의 한 풀빌라 리조트 호텔에 온 듯한 착각이 든다.

▲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_야외수영장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낭만적인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에서 맥주, 칵테일 등 시원한 주류와 함께 나폴리타나 피자, 모둠 육류 석쇠구이,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안주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입장료는 주간, 7만 1천원, 야간 4만 3천원이나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야외수영장 이용 시 50% 할인되고, 5회째 방문 시에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유럽의 어느 럭셔리 호텔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서머 팰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팰리스 패키지에는 ‘빈티지 서머(Vintage Summer)’와 ‘앤티크 서머(Antique Summer)’ 두가지 타입이 있다.

엠블호텔 킨텍스에서 워터파크와 웰빙 요리를 실속 있게!
엠블호텔 킨텍스에서는 ‘워터파크’ 패키지를 7월 1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죽림 썸머 스페셜 런치 세트 2인, 원마운트 워터파크 입장 교환권 2매가 포함된 패키지다.

▲ 엠블호텔 킨텍스 야외수영장

죽림 썸머 스페셜 메뉴는 닭고기 냉채, 송이죽순, 마요새우, 식사, 디저트 등이 제공이 돼 맛은 물론 풍성함까지 제공하고 있다. 고객스케줄에 따라 체크인 전 또는 체크아웃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무료이용 혜택이 제공이 되며 사우나 50%, F&B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가격은 260,000원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 얼리서머 패키지 ‘잇, 스윔 앤 러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여름 야외 수영장은 남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어 호텔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듯 시원한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 이 곳에서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얼리 서머 패키지인 ‘잇,스윔 앤 러브(Eat, Swim and Love)’를 선보인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그랜드 하얏트 서울 자체 제작 패션 비치백, 실내.외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은 풀사이드 치맥 세트 이용권을 이용해 호텔 셰프가 준비한 바삭한 치킨과 맥주 역시 즐길 수 있다. 투숙 2주전에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패키지 가격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수영장 및 풀사이드 가든에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 및 월풀 욕조도 갖추고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도 신나는 야외 물놀이가 가능하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park) 오픈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야외수영장 ‘리버파크’를 6월 19일에 개장해 9월 6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리버파크’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국제 규격의 성인풀(50m×19m)과 시원한 물살이 느껴지는 유수풀 및 유아 전용 풀이 있으며, 호텔 조리장들이 선보이는 풀 사이드 뷔페가 준비된다. 또한, 300여개의 선베드가 설치돼 있어 태닝과 시원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야외 자쿠지, 삼림욕이 가능한 피톤치드존, 아기와 엄마를 위해 필요한 물품이 구비된 럭셔리한 수유실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

그린시즌(6/19~7/3, 8/31~9/6)에는 성인풀만 운영하며, 블루시즌(7/4~7/24, 8/24~8/30)과 골드시즌(7/25~8/23)에는 유수풀 및 성인풀과 뷔페를 운영한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골드시즌(7/25~8/23)에만 밤 10시까지 야간 운영을 한다. 이용금액은 4만원부터 15만원까지며 시즌 별로 상이하다.
야외수영장 운영 기간 동안 ‘COOL’, ‘Much Cooler’, ‘The Coolest’ 등 3가지 타입의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 보다 여유롭고 알찬 휴식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7월 4일부터 8월 30일까지 ‘HOT 서머 패키지’도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 이른 휴가 즐기려면 ‘얼리 서머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온수풀 이용이 포함돼 있는 ‘얼리 서머 에디션'을 6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어번 아일랜드 2인 입장, 어번 아일랜드 인기 메뉴인 순살 치킨과 프렌치 프라이, 소스 4종을 곁들인 서머 플레이트, 스페인 프리미엄 생맥주 에스트렐라 담 2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발렛 파킹 1회로 구성돼 있다.

▲ 서울신라호텔

남산의 정취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휴식의 섬인 어번 아일랜드는 밤에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로 변신한다. 6월은 오후 10시, 7월은 자정까지 남산과 서울타워 야경을 바라보며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2만 원부터.

켄싱턴 제주 호텔,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즐기는 우아한 여름 휴가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해외에 가지 않고도 이국적인 리조트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서머 & 피에스타 패키지’를 7월 17일부터 9월 7일까지 선보인다.
성인 전용 공간으로 운영되는 루프탑 야외 수영장인 스카이피니티 풀이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존: Rooftop Skifinity Zone’과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유아풀 등으로 구성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가든풀 존: Garden Pool Zone’ 등 2개의 공간으로 구분돼 있다.  하늘을 배경으로 중문 바다와 한라산 등 제주의 자연에 둘러싸여 있어 360도 파노라마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에서 태닝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태닝존’을 갖추고 있다.

▲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

또한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쏟아지는 별빛 아래 스태리 나이트 스위밍을 만끽할 수 있다. 2박 투숙 고객을 위해 ‘클럽 하바나’에서 시원한 ‘리프레쉬 비어’를 제공한다.
‘럭셔리 서머 피에스타 패키지’는 럭셔리 서머 패키지의 모든 혜택과 함께 1박 숙박 시 루프탑 풀사이드에서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레지던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가 제공된다. 또 2박 숙박 시 쿠바 카리브 해변의 모히토 축제를 컨셉으로 해 쿠바 대표 정통 럼으로 만든 알콜과 무알콜 시그니처 모히토를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모히토 해피아워’가 포함돼 한 여름 밤의 꿈같은 축제까지 즐길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서머 인 제주 패키지’
따뜻한 제주의 햇살을 여유롭게 즐기며 하루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인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서머 인 제주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맥주 또는 음료, 간단한 스낵 그리고 무료 아이패드 대여가 포함된 풀 카바나 3시간 무료 이용 또는 아쿠아 뷰 스파의 ‘힐링 이어 캔들 테라피’ 중 하나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 하얏트리젠시제주 야외수영장

또한 이 곳 야외 수영장에는 성인풀을 비롯해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풀, 온수 월풀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2층의 높이에 위치한 썬 데크에는 프라이빗 썬베드와 월풀이 마련돼 있어 환상적인 바다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힐링을 선사한다. 풀 카바나에서 천혜의 제주 자연 수풀 속에서 한 눈에 시원하게 들어오는 바다 전망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88,000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특급 휴가 분위기 내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수영장 이용, 빙수, 샹그리아 등이 포함된  ‘쿨 서머 바캉스’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쿨 서머 바캉스-서머 데이’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수영장 이용, 빙수’ 또는 ‘샹그리아’가 제공된다. 부드러운 얼음에 망고, 수박 등의 생과일 토핑이 듬뿍 들어간 빙수와 달콤하면서도 알싸한 맛의 샹그리아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리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149,000원부터. ‘인발란스 웰니스’ 수영장은 평소에는 ‘실내 수영장’으로 사용되다가 서머 시즌에는 깜짝 ‘실외 수영장’으로 변신한다. 타원형의 천정은 평상시에는 바깥의 하늘이 보이는 정도이지만 천정의 돔을 열면 실내에서 야외의 시원한 분위기를 물씬 느끼며 자연 채광이 가능한 ‘실외 수영장’으로 바뀌는 것. 야외 테라스에는 마사지 기능이 있는 자쿠지가 마련돼 있어 수영 후 몸을 따뜻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 노보텔앰배서더강남

그랜드 하얏트 인천, 색다른 즐거움 누려보세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해 총 세 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각각의 특성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세 개의 수영장은 이스트 타워에 위치한 25m 실내 수영장과 웨스트 타워의 20m 실내 수영장, 대형 월풀과 별도의 샤워실을 갖춘 어린이 전용 수영장이다. 특히, 어린이 전용 수영장은 프리미엄 놀이기구로 꾸며진 야외 키즈 플레이그라운드와 연결돼 있다. 모든 수영장은 실내에 있지만 전면 개폐식 유리창을 통해 자연 채광이 들어오고, 측면의 통 유리창을 열면 야외 정원으로 연결돼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의 장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모든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여름 패키지 ‘그랜드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가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출시된다. 패키지는 펀 옵션과 풀 옵션으로 나뉜다.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조식 성인 2인, 그랜드 플레이 월드 무료 이용 및 여름 패키지 기념품이 포함된다. 또, 총 3개의 수영장을 갖춘 호텔의 클럽 올림퍼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왕산 해수욕장 왕복 셔틀 버스도 이용 가능하다. 풀 옵션 고객은 펀 옵션의 모든 혜택과 함께 스플래시 비치 바비큐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바비큐 디너는 여름 해변을 테마로 꾸며진 레스토랑 8에서 동남아시아, 지중해, 카리브 등  여름 휴양지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패키지를 7월 7일까지 예약 시 5만 5천원을 할인 해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적용 시 펀 옵션 23만 5천원부터, 풀 옵션은 35만5천원부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여름 시즌 맞아 패키지 2종 출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도심에서 다양한 문화를 즐기며 섬머 바캉스의 추억을 만들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6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섬머 팝 키즈(Summer Pop Kids)’ 패키지와 ‘섬머 팝 커플(Summer Pop Couple)’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 JW MARRIOTT

‘섬머 팝 키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아이트라이브의 디자인 선글라스(1개),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 즐기는 롤리팝이 들어간 ‘팝빙수’(1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디자인 놀이터 이용권(3인), 호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제공된다. 가격은 34만 9천원 부터.
‘섬머 팝 커플’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리는 팝 아트 기획전 ‘앤디 워홀 라이브’ 전시회 입장권(2인), 호텔 로비 ‘더 라운지’에서 즐기는 맥주와 팝콘 (2인용)이 제공된다. 가격은 33만 9천원부터.
이와 함께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김활란 뮤제네프’의 헤어트리트먼트 50% 할인, 사우나 50% 할인, The JW SPA의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 레스토랑 상품권과 객실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