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스타들이 콕 찍은 올 여름 슈즈는?
상태바
스타들이 콕 찍은 올 여름 슈즈는?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5.05.1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여름 날씨에 여름 슈지 관심 UP
▲ 이유비의 선택 아미샌들.ABC마트 제공

[투어코리아] 오늘 한낮의 기온이 25도, 일부 남부지방에서는 30도까지 오르는 등 기온이 큰 폭으로 올라 초여름 날씨를 보이면서, 여름 패션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샌들과 슬립온 등 여름 슈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굽 높이와 스트랩, 스터드, 펀칭, 리본 등 다양한 디테일 변화로 여성미는 물론 스타일을 한껏 뽐내는데 주요한 역할을 하는 여름 슈즈. 그렇다면 올 여름 스타들은 어떤 슈즈를 선택할까. 스타들이 선택한 슈즈 살펴보며 여름 패션 센스를 높여보자.

▶ 이유비의 선택 ‘청키 샌들’
투박한 느낌을 주는 플랫폼과 두꺼운 굽이 조화를 이룬 청키 샌들은 젊고 활기찬 느낌을 주는 동시에 편안함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최근 배우 이유비의 청키 샌들 스타일링이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달 공개된 ABC 마트는 여성화 브랜드 ‘누오보(NUOVO)’의 여름 시즌 TV CF에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콘셉으로 변신, 톡톡 튀는 슈즈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에서도 레트로(Retro) 풍의 스타일링으로 개성 강한 20대의 모습을 샌들로 완성했다. 이유비는 샌들을 미니스커트, 슬랙스 팬츠 등에 스타일링해 귀여움을 한층 강조했다. 양말과 매치하고, 깜찍한 스케이팅걸룩까지 연출해 여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미 모델은 7cm 청키한 힐에 편안한 스트랩이 특징이다.

▲ 이유비의 선택 아미샌들. ABC마트 제공

▶웨지힐 샌들로 부드러운 여성미 어필!
코르크 소재나 로프를 엮어 만든 웨지힐은 가벼우면서도 안정감이 있어 굽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좋다. 이러한 웨지힐은 청바지로 연출하는 캐주얼룩이나 단정한 페미닌룩 모두와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긴 와이드 팬츠 속에 웨지힐을 신어 발끝만 살짝 드러내 주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착시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최근 공항에서 포착된 구하라의 공항패션을 보면 심플한 블랙 티셔츠에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와이드 점프수트를 착용해 누구보다도 빠르게 여름을 알렸다. 여기에 시원함을 배가시키는 아이템으로 화이트 웨지힐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인기 그룹 씨스타 멤버 보라도 시크한 스터드 웨지힐을 포인트로 걸그룹 멤버의 센스 있는 패션감각을 마음껏 뽐냈다.

▶굽이 낮고 통풍이 잘되는 핫 아이템 '슬립온'이 최고!
브랜드마다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로 출시하고 있는 슬립온도 단연 올해 슈즈의 핫 아이템이다. 굽이 낮고 편해 실용적인 것은 물론 깔끔한 실루엣과 디자인까지 더해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도 끊임없이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팬츠, 스커트, 원피스 등 다양한 스타일에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송윤아는 이달 패션 매거진을 럭셔리를 통해 슬립온을 신고 멋스럽게 연출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그녀는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의 서머 시크룩에 심플 ‘메쉬 슬립온’을 매치, 한껏 패션 감각을 뽐냈다. 메쉬무늬 디테일에 심플한 느낌을 살린 ‘메쉬 슬립온’은 소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ABC마트의 마케팅팀 팀장은 “성큼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대비한 샌들 제품을 장만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스타들의 여름 슈즈 스타일링을 참고하면 보다 감각 있는 스타일을 뽐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