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아이더, 3차원 냉감 소재 '아이스티' 라인 출시
상태바
아이더, 3차원 냉감 소재 '아이스티' 라인 출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5.1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더위가 이르게 찾아온 만큼 올해 여름은 더욱 길고 무더울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아웃도어 업계는 빨라지고 길어진 여름철 기후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는 추세다.

아이더는 3D 기능성 냉감 의류 라인 ’아이스티(ICE T)’를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버추얼 아이스 큐브(VIRTUAL ICE CUBE)’의 적용 면적을 확대하고 아이스티 기술을 적용한 팬츠와 키즈 제품을 선보이는 등 제품을 강화하면서 물량도 확대한 것.

아이더 케이네온2 라운드티는 3차원 냉감 기능 소재인 아이스티(ICE-T)를 적용해 무더운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다. 후가공 냉감 기법으로 티셔츠 안쪽에 버추얼 아이스 큐브(VIRTUAL ICE CUBE)를 프린트한 것이 특징. 버추얼 아이스 큐브는 땀과 수분에 반응해 냉감 효과를 오랫동안 느낄 수 있으며,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프린트가 사라지는 시각적인 효과까지 더했다. 신축성과 청량감이 우수한 멜란지 냉감 소재를 사용했으며 등판 부분에 메쉬 소재를 인체공학적으로 적용, 통기성을 높여 장시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그레이, 레드, 터콰이즈, 옐로우 등 4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핑크, 오렌지, 네이비 3가지다.

블레드 팬츠는 아이더가 올 시즌 처음으로 선보인 아이스티(ICE-T) 소재의 냉감 팬츠다. 팬츠 안쪽에 프린트된 버추얼 아이스 큐브(VIRTUAL ICE CUBE)가 땀과 수분에 반응해 지속적으로 냉감 효과를 줌으로써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다. 특히 아이스티(ICE-T) 티셔츠와 함께 착용하면 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한 '아이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얇고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고 허리 부분에 밴드를 적용했으며 착용이 편리하다. 뒷부분에는 재귀반사 기능이 있는 3M 로고 프린트를 적용해 야간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전성을 높였다. 남성용 색상은 차콜, 딥씨 2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퍼시픽, 다크 네이비 2가지다.

케이네온2 키즈 라운드티는 성인용 제품의 미니미 버전으로 출시돼 자녀와 함께 패밀리 아이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티셔츠다. 성인용 제품과 동일하게 냉감 기능 소재인 아이스티(ICE-T)가 적용돼 야외에서 마음껏 뛰노는 자녀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수 있다. 색상은 핑크, 레드, 터콰이즈, 옐로우 4가지다.

아이더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아이스티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올해에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선보이게 됐다”며 “작년 대비 냉감 소재 아이템을 세 배 가량 늘리고 물량도 그에 맞춰 늘린 만큼 다양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