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3:29 (화)
노스케이프, 슬로우탐방 문화 알릴 ‘국립공원탐방 원정대’ 모집!
상태바
노스케이프, 슬로우탐방 문화 알릴 ‘국립공원탐방 원정대’ 모집!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4.3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노스케이프가 올바른 산행문화 확립을 위한 ‘슬로우탐방 캠페인을 전개할 ‘국립공원탐방 원정대’를 오는 5월 12일까지 모집한다.

‘국립공원탐방 원정대’로 선정될 경우 국내 국립공원 탐방 및 둘레길 견학과 같은 체험활동뿐 아니라 슬로우탐방 캠페인 확산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노스케이프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국립공원탐방 원정대’ 지원 희망자는 노스케이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piarpr@hyungji.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 후 합격자를 대상으로 5월 15일에 면접을 진행한 뒤에 최종 발표는 5월 18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예정이다.

‘국립공원탐방 원정대’ 는 총 16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총 3개월간 노스케이프 홍보 영상 제작, 아이디어 기획 등의 다양한 조별 미션을 수행한다. 또한 국립공원탐방 후 노스케이프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슬로우탐방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평소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원)생이면 휴학 여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4월 28일부터 5월 12일까지이다.

활동 시 노스케이프 제품 증정 및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며, 탐방대 활동을 완료할 경우 공식 수료증과 국립공원관리공단 감사장을 증정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활동 우수 팀을 선정하여 별도 시상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스케이프 백배순 전무는 “‘국립공원 탐방문화 개선의 해’를 맞아 기존의 정상 정복형 산행 문화에서 벗어나 올바른 산행문화 확립을 위해 슬로우탐방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