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0:59 (목)
산행 즐거운 만끽! 아이더, ‘라이트 산행 이벤트’실시
상태바
산행 즐거운 만끽! 아이더, ‘라이트 산행 이벤트’실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4.2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아이더는 고객들이 꽃피는 5월 정취를 즐기며 봄 꽃 산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더 라이트(Light) 산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월 16일과 23일 2회간 서울에서 출발하는 ‘선자령 트레킹’과 ‘칠갑산 산행’을 진행하는 것. 강원도 횡계에 위치한 선자령은 풍력발전기 절경을 감상하며 완만한 산길을 따라 트레킹하는 코스로 구성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충남 청양에 위치한 칠갑산은 등산로가 잘 갖춰져 있고 장곡사와 장승공원이 있어 여유로운 산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5월 10일까지 아이더 공식 블로그(www.eiderblog.co.kr)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 양식에 따라 본인의 이름, 나이, 연락처, 원하는 산행 일정, 동반인 정보(이름, 나이)를 기입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모집 인원은 각 산행별 25명 내외며 당첨자는 오는 5월 12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산행 가이드와 차량 서비스는 물론 소정의 기념품과 식사를 제공한다.

아이더는 산행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SNS에 아이더 산행 이벤트 후기를 등록하면 산행별 베스트 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총 2명에게 아이더의 기능성 냉감 티셔츠 라인 ‘아이스티’를 선물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