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23 (목)
몰디브 여행 저렴하게 떠나세요
상태바
몰디브 여행 저렴하게 떠나세요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0.12.1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agoda.co.kr)가 방콕 항공과 함께 최저가 몰디브 상품을 내놨다.


년 1월 31일까지 아고다를 통해 몰디브의 25 곳의 리조트를 할인된 요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콕 항공을 통해 매주 세 번식 운행하는 방콕-말레 직항 비행기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조식을 포함한 필리테요 아일랜드 리조트 객실은 150달러부터이며, 코코아 아일랜드 리조트는 최소 4박을 예약하면 무료 1박을 제공한다.


또 새해 휴가를 몰디브에서 즐기고 싶다면, 샹그릴라 빌링기리 리조트를 아고다를 통해 마감 임박 예약을 해보자. 1월 15일까지 49%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콘스탄스 무프시 리조트에서 4박 이상 시니어 워터 빌라에 예약하면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동 시간과 차비를 줄이고 싶다면 말레 국제공항 인근 리조트를 추천한다. 반도스 아일랜드 리조트는 공항에서 6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19일까지 마감 임박 요금을 선보인다. 반도스 주변에는 여러 다이빙 사이트들이 있어 다이버들이 좋아하는 숙박지다. 일년 내내 고래 상어가 출몰하는 바다에 위치한 디바 몰디브 리조트 또한 다이버들에게 제격이다. 이곳의 마감 임박 요금은 보통 요금에서 20% 할인된 요금이고 여러 수상 스포츠 장비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소네바 길리 리조트는 모든 수상 스포츠 및 다이빙 장비를 제공, 짐을 가볍게 쌀 수 있다. 공항에서 8킬로 정도 떨어져 있으며 친환경 리조트로도 유명하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