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23 (목)
달콤한 휴식과 함께 싱그러운 ‘봄’ 만끽해요!
상태바
달콤한 휴식과 함께 싱그러운 ‘봄’ 만끽해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2.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웅크렸던 몸과 마음에산들산들 봄바람이 일면서 싱그러운 봄을 만끽하려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따스한 봄을 달콤한 휴식과 함께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각 호텔 리조트의 ‘봄’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상큼 달콤 디저트는 물론 아늑한 휴식과 함께 봄을 느낄 수 있는 기획 상품으로 상춘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올 어바웃 스프링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3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 ‘올 어바웃 스프링(워커힐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숙박과 조식, 힐스트리트(Hill Street) 페스티벌 쿠폰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블루밍 워커힐’의 경우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더글러스룸’ 1박과 타입별 빵류 및 시리얼, 우유, 주스, 커피 등 간편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콘티넨탈 블랙퍼스트’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7만2,000원부터. ‘페스티브 워커힐’의 경우 본관 ‘딜럭스룸’ 1박과 조식 뷔페 또는 인룸조식(봄나물 새싹 비빔밥 또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중 택1) 중 하나를 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2만9,000원부터. 모든 패키지 2인 기준이다.
‘힐스트리트 페스티벌’은 3월부터 5월 사이에 진행되며, 3월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비어, 와인, 티 페어 입장권 중 하나를, 4월에는 테이스티 박스 2만원 금액권을, 5월에는 비어 페스트 2만원 금액권을 제공한다.
‘힐스트리트’는 봄 축제 공간으로 잘 알려진 ‘피자힐 삼거리’의 새로운 이름이며, 매년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봄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싱그러운 봄을 즐길 수 있는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상큼한 딸기 음료와 스파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프링 베리 패키지’, 남산 N타워를 관람하며 가벼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남산 봄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트레킹 패키지’ 등 세가지로 구성돼 있다.

스프링 베리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상큼한 제철 딸기 음료를 제공하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오셀라스 스파 3만원 할인권이 포함된다. 가격은 18만9천2백원부터.

벚꽃 핀 남산에서 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는 셰프가 준비한 샌드위치, 케이크, 과일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와 N서울타워 케이블카 편도 이용권 2매, N서울타워 입장권 2매가 포함돼 있다. 가격은 22만7천7백원부터.
남산 둘레길에서 트레킹을 즐기고 싶다면 ‘남산 트레킹’ 패키지가 제격이다. 패키지에는 객실 1일 숙박권과 룸서비스 조식 2인,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 등이 포함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지도와 스포츠 가방, 쿨팩, 타월과 생수 1병 및 비타민 워터 1병이 제공되며,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대여해준다. 가격은 23만1천원부터.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로비라운지 & 델리는 오는 4월 19일까지 매주 주말 신선한 제철 딸기를 이용한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디저트 뷔페는 딸기 티라미수, 딸기 파나코타, 딸기 크렘 브릴레, 딸기 밀푀유 등 딸기로 만든 20여 가지의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준비되며, 상큼한 딸기 에이드와 티 또는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마르살라의 봄’ 패키지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 서쪽에 있는 항구도시 마르살라에서 생산되는 와인에서 유래한 이름 ‘마르살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이 마라살라 컬러를 컨셉으로 한 ‘마르살라의 봄’ 패키지를 오는 6월 7일까지 선보인다.
‘마르살라의 봄’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에이트루’의 ‘다질링 블랙 티 퍼스트 안티링클 에센스 & 크림’ 세트,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객실은 디럭스 룸, 클럽 디럭스 룸, 복층 또는 코너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7만5천원부터.
‘마르살라의 봄’ 패키지에 6만원 추가 시 레드 와인 1병과 미니 케이크 또는 치즈 플래터를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힐튼 남해 골프 ‘스위트 스프링 패키지'
힐튼 남해는 달콤한 디져트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누리며 따뜻한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스프링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기존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에 웰컴 티세트를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힐튼 남해에서의 1박, 조식 뷔페 및 디너 세트 그리고 스파 입장권과 함께 웰컴 티세트를 제공하는 것. 웰컴 티세트는 북카페 A-Lounge에서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한 커피(또는 홍차)와 마카롱, 쿠키 등 디저트가 함께 서빙 돼 여유로운 오후를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봄 여유로운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텔에서 멀지 않은 도림천과 한강시민공원과 선유도의 봄 꽃 경치를 둘러보며 봄의 소풍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자전거와 헬멧 등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따스한 봄 햇살을 즐기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샌드위치, 패스트리, 케이크, 커피, 주스 등 피크닉 박스를 만들 수 있는 3만원 권 델리 바우처도 함께 제공된다. 또 쉐라톤 피트니스 내의 체련장과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유채꽃, 벚꽃 등 만발한 제주의 봄을 만끽하고 싶다면 켄싱턴 제주 호텔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3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이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조식, 중식, 석식 등 삼시세끼를 제공하며 특히 조식은 뷔페는 물론 룸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맛볼 수 있다.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칵테일, 와인과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의 홀리데이 파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의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칵테일, 샴페인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 등의 파티를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액티비티도 준비돼 있다. 산방산과 위미리의 아름다운 유채꽃과 벚꽃이 만발한 꽃길을 걷는 ‘봄길 걷기’,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며 걷는 ‘해넘이 트레킹’, 푸른 초원이 아름다운 목장에서 양털깎기 체험, 새콤달콤한 딸기를 딸 수 있는 ‘딸기 따기’ 등 중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의 아름다운 봄 풍경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시간 제한 없이 렌터카 무료 서비스가 제공되며, 호텔 내 200여개의 작품을 큐레이터가 소개해 주는 갤러리 투어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봄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스프링 브레이크(Spring Break)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라세느 또는 페닌슐라에서의 조식 뷔페 2인, 인사동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2매, 더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테이크 아웃 커피 2잔으로 구성된다. ‘디럭스 패키지’는 슈페리어 패키지에 디럭스 객실로의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가족을 위한 ‘투게더 패키지’는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총 3인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3매로 구성돼 있다.
한편 봄 철 식욕을 돋울 수 있는 식도락 패키지인 ‘스프링 타입(Spring Time) 패키지’ 중 28만원의 ‘티 타임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더 라운지 또는 살롱 드 떼에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커플 세트가 포함된다. 3월 31일까지는 더 라운지에서 딸기 미니 애프터눈 커플 세트로 이용할 수도 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여유로운 봄날의 휴식 ‘원데이 패키지’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도심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면서 재충전할 수 있는 ‘원데이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원 스위트데이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창경궁 성인 2인 티켓 및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온 가족을 위한 ‘원 뷰티플데이 패키지’에는 디럭스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만12세 이하 자녀(최대 2명)에게는 조식 무료, 남산 케이블카 성인 2인, 소인 1인 티켓 및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모든 스프링 주말 패키지에는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월·화·수 스페셜 이벤트
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나른한 봄 날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3월 한 달간 월·화·수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객실을 이용하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또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애프터눈 티가 특별히 제공된다. 애프터눈 티는 마카롱, 푸아그라 버거, 반얀트리 쿠키 등으로 구성된 플래터와 커피 혹은 차 2잔으로 구성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베리 앤 버블& 스프링 앤 와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베리 앤 버블, 스프링 앤 와인 등 두 가지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리 앤 버블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델리 숍에서 상큼한 딸기와 요거트를 혼합한 딸기 스무디 2잔 테이크 아웃이 포함된다. 또한, 187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수제비누 브랜드 랑팔라투르(Rampal Latour)의 100% 천연 식물성 비누, 사봉 롱드 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과 유아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아시아 최대 규모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인 와인 뷔페 이용권이 포함된 스프링 앤 와인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바, 바 루즈의 와인 뷔페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바 루즈의 와인 뷔페에서는20~30여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야채 스틱, 샐러드, 갓 구운 빵, 훈제연어, 스시, 캘리포니아 롤을 비롯해 햄, 미니버거, 각종 튀김과 치즈셀러에서 세계 각국의 치즈를 맛볼 수 있다.



메이필드 호텔, ‘봄을 담아 드려요’ & ‘꿈을 그리다’ 패키지 2종

메이필드 호텔은 ‘봄을 담아 드려요’ & ‘꿈을 그리다’ 등 봄 패키지 2종을 내놨다.
먼저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봄을 담아 드려요’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성인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방울토마토와 봉선화를 키울 수 있는 ‘봄을 담은 화분 기르기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봄을 담은 화분 기르기’는 아이가 화분에 뿌린 씨앗이 뿌리를 내리고 새싹을 틔워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기까지의 과정을 지켜보며 자연의 신비를 경험하고 식물을 소중히 다루는 마음을 배우게 해줄 수 있는 기회. 플라워 패턴의 ‘에코백’도 준비돼 있으며 ‘봄을 담은 화분 기르기 세트’ 중 선택 가능하다. 받은 선물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고 URL 또는 캡처 사진을 이메일(mayevent@mayfield.co.kr)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뷔페 레스토랑 ‘미슐랭’ 2인 식사권, 에코백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꿈을 그리다’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명품 필기구로 꼽히는 독일 브랜드이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파버카스텔’ 색연필이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체련장, 키즈 클럽 및 키즈풀 슬라이드 무료이용, 사우나 50% 할인, 레스토랑 및 Par3골프코스 10%할인 혜택도 제공되며 가격은 14만원부터다.


더팔래스호텔 서울, 봄 패키지

더팔래스호텔 서울의 ‘봄의 향기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더블 룸 1박 혹은 팔래스 패밀리 트윈룸 1박 예약 시 영국 왕실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뷰티케어 브랜드, 몰튼 브라운 바디 5종 세트(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각 100ml, 밀크솝 50g, 전용쇼핑백)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며, 가격은 17만원부터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