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두근두근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스위트 플레이스
상태바
두근두근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스위트 플레이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2.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연인들을 위한 밸런타인데이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고백을 통해 솔로 탈출을 꿈꾸는 이들에겐 놓칠 수 없는 기회. 갖가지 선물에 이벤트 준비하며 고백할 생각에 두근두근 거리는 이들의 또다른 고민은 장소 선정. 고백하는 이들은 물론 이미 연인인 이들도 둘만의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로맨틱한 장소가 필요할 터. 이런 이들을 위해 각 호텔·리조트·테마파트에서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기획을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와 분위기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스위트 플레이스로 가보자.


높은 곳에 올라가 심장박동을 올려라!
서울 ‘N서울타워(남산타워)’에서 밸런타인 약속을 잡는 것도 좋겠다. 높은 곳에서는 심장 박동수가 빨라지기 쉽고, 뇌는 두근두근 거리는 심장박동을 사랑에 빠진 것이라고 착각해 고백 성공률이 높아진다. 항상 북적대는 남산 케이블카를 타며 상대방을 배려하는 매너를 보여주고, 서울 야경을 감상한 후 타워 2층에 위치한 '사랑연못'에서 진심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어두운 곳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스킨십을 늘려라!
어두운 곳에서는 보통 이성은 무뎌지고 감성이 자극돼 고백에 성공하기 쉽다. 인사동에 위치한 테마파크 '박물관은 살아있다'의 다크룸 에피소드1'은 총 1시간 30여분 동안 캄캄한 암흑공간에서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어드벤처 프로그램을 즐기며 데이트를 만끽할 수 있다. 맞는 열쇠 찾아 수갑풀기, 서로의 얼굴을 만진 후 초상화 그려주기 등 유쾌한 미션이 주어진다. 어두운 곳에서 시각을 제외한 채 미션을 수행하기에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의지하게 되고, 스킨십이 증가해 친밀감도 높아진다. 모든 미션을 마무리하고 어두운 곳에 둘러앉아 진심을 전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돼 있다.


로맨틱 데이트 코스, 코서트보고 이벤트 참여하며 달달하게~
에버랜드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14일 커플 손님들을 위한 '러브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연애, 인간관계 등을 다룬 작품들로 사랑받고 있는 소설가이자 칼럼니스트 임경선 씨가 '기꺼이 사랑할 것'을 주제로 강연에 나서 커플 관객들과 함께 사랑에 관해 소통하는 무대로 꾸며진다. 또한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10일까지 ‘썸남썸녀 고백 이벤트’가 열린다. 평소 호감이 있는 이성 친구에게 고백 메시지와 함께 에버랜드데이트를 제안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에버랜드 SNS에서도 2일부터 1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3쌍의 커플을 선정해 에버랜드 이용권과 함께 사파리 스페셜투어, 데이트스냅 촬영 등 에버랜드 인기 체험 프로그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하루' 이벤트를 진행한다. 밤에는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빛축제'가 펼쳐져, 야경을 배경으로 로맨틱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커플들은 13~15일 3일간 43% 할인받아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와 이벤트 가득한 호텔 프로모션을 활용해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Romantic Propose Package)’를 2월 13, 14, 15일과 3월 13, 14, 15일 6일간 운영한다. 이 기간에는 릴랙세이션 풀(Relaxation Pool)이 드라마틱하게 변신한다. 로맨틱한 공간 연출을 위해 릴랙세이션 풀 주변을 장미꽃과 캔들로 꾸며주는 객실 셋업 서비스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t)’를 제공하는 것. 릴랙세이션 풀은 객실 내에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도록 반얀트리 시그너처 부케를 특별히 제공한다. 이 외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반얀트리 스파 90분 전신 트리트먼트, 야외 아이스링크 및 눈썰매장 입장 및 렌탈 무료 혜택이 모두 2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각 레스토랑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중식당 ‘천산’은 2월 13~14일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 2가지를 선보인다. 이 코스 메뉴 이용 시, 로맨틱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드보이스(Dubois) 샴페인을 1인 1잔씩 제공한다. ‘블랙 캐비어와 메추리알을 곁들인 보양 찜’, ‘홍소해삼전복볶음’, ‘마늘향 깐풍 랍스터 테일 튀김’, ‘모듬 버섯 볶음을 곁들인 철판 한우 스테이크’, ‘식사’, ‘주방장 특선 디저트’로 구성된 A 코스 메뉴와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이집트 콩 연어 샐러드’, ‘누에 동충하초를 곁들인 통 보양 찜’, ‘칠리소스 왕새우 튀김과 꽃빵’, ‘비타민 야채 볶음을 곁들인 철판 소고기 스테이크’, ‘식사’, ‘주방장 특선 디저트’로 구성된 B 코스 메뉴가 제공된다.
델리 ‘아마도르’에서는 7~14일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만든 ‘홈메이드 초콜릿 세트’와 초콜릿, 쿠키, 와인, 치즈 등이 포함된 ‘밸런타인데이 햄퍼 세트’ 등을 판매한다. 햄퍼 세트는 기호에 맞게 직접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다.

엠블호텔 킨텍스는 Pink Valentine’s Day 패키지를 내놓고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밸런타인데이에 죽림 중식당을 방문해 디너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선착순 3팀 커플고객에게는 꽃다발과 스페셜 기프트 증정한다. 또한 14일 당일 죽림 식당을 방문하는 여성고객에게는 누구나 상관없이 초콜릿 증정도 함께 하고 있다. 또한 2월 14일 일라고 로비 라운지&바의 와인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다콘서트 뮤지컬 ‘아보카드’ 공연 초대권을 5팀에게 증정하는 행사도 제공된다.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에서 디너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글라스 와인 1잔씩을 제공한다. 엠블호텔에서 제공하는 글라스 와인1잔의 분위기와 고퀄리티의 저녁만찬으로 기분 좋은 발렌타인데이를 만끽할 수 있다.


엠블호텔 여수는 벨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가로 스페셜 코스 디너 2인과 와인(Half Bottle)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마레첼로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미니케이크도 증정한다. 발렌타인데이때는 초코 미니케이크, 화이트데이때는 화이트 미니케이크가 제공한다. 사전예약은 2월 10일(발렌타인데이), 3월 10일(화이트데이)까지만 사전예약을 접수한다. 그리고 행사당일에는 마레첼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목걸이 펜던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 호텔이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우선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13일과 14일 이틀간 ‘러블리 밸런타인(Lovely Valentine’s)’ 패키지를 진행한다. 객실 1박과 함께 브런치 2인, 와인 1병(Las hermanas Joven), 수제쿠키가 포함돼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월 13~15일 삼일간 ‘비 마이 발렌타인(Be my Valentine)’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라따블(La table)레스토랑 디너 2인, 스파클링 와인 2잔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드라마 속 연인들의 고백방법을 보며 가상트레이닝을 한 후 실전에 들어가는 것도 좋다.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도민준이 천송이에게 고백한 곳은 가평에 위치한 ‘쁘띠프랑스’로, 프랑스를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인 건물들이 가득한 명소다. 이 곳의 야경을 즐기며 천송이와 도민준이 되어 보는 건 어떨까. SBS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연상연하 커플인 이종석과 이보영의 첫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삼성동 ‘코엑스’의 아쿠아리움에서 물고기들을 구경하며 자연스럽게 마음이 담긴 말을 건네는 것도 좋겠다.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