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스키장 즐길 거리 가득
상태바
스키장 즐길 거리 가득
  • 투어코리아
  • 승인 2010.12.1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장은 스키 외에도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콘도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친구와 함께 여유롭고 편안히 쉴 수 있는 것은 물론, 온천 및 사우나 갖추고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그만이다. 아이와 함께 가족이라면 물놀이 공간도 빼놓을 수 없다. 스키장 속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찾아 떠나보자.


스키 후엔 온천이 딱이야~


무주리조트, 세솔동 야외노천탕&POOL

무주리조트에 갔다면 덕유산 중턱에서 수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즐기는 야외 노천탕을 체험해보자.

세솔동 야외 노천탕&POOL은 서역기행 슬로프 옆에 자리해 질주의 쾌감을 즐기는 스키어와 보더들을 바라보며 눈 덮인 덕유산의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노천탕 ‘하늘샘’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C동 앞으로 가면 따끈한 김이 피어나는 노천탕 ‘하늘샘’을 만날 수 있다. 먼 산을 바라보며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싶은 사람에게 제격이다. 노천탕 이용시간은 오전 10시~오후 4시이며, 마운틴콘도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Blue Canyon)

실내 3,500평 실외 4,500평 등 총 8,000평 규모로 한번에 10,00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한 고품격 지중해풍 물놀이 공간. 사계절 내 운영하며 여름엔

짜릿한 슬라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어트랙션으로 시원한 물놀이를 선사하고 겨울엔 스파로 변신한다. 지하 700m 광천수로 바데풀, 이벤트스파, 사우나 등이 있다.


곤지암리조트, 디톡스 스파존 ‘스파 라 스파’

곤지암리조트에는 6,600㎡(2천평)규모에 해외 풀빌라 같은 이국적인 야외 스파존과 국내에선 보기 드문 ‘데스티네이션 스파존(디톡스)’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데스티네이션 스파존인 ‘웰니스 스파’에서는 체질측정을 통해 개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뮤직&사운드테라피, 컬러테라피, 요가 테라피, 아쿠아 엑서사이즈 &플루팅 테라피, 스톤&핀다 테라피 등 1:1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 스트레스에 지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바로잡아 준다.


따뜻한 차 한 잔 그리고 맛난 먹거리

스키장에서 먹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스키를 만끽했다면 출출해진 배 속을 기분

좋게 채워 줄 먹거리를 찾아 나서자. 스키장과 그 인근에는 스키어들의 발길을 유혹하는 음식들로 가득하다.


휘닉스파크 스키장 중간 지점에는 로맨스 힐 레스토랑이 있다. 원목으로 장식한 로맨스 힐은 벽난로와 원목 데크 등 1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레스토랑으로 흑맥주가 별미다. 로맨스 힐은 내부는 통나무로 지어져 아늑한 분위기와 사방이 트인 유리를 통해 슬로프 주변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또 리조트 정상(해발1,050m)에 자리한 카페 몽블랑에서는 태기산 자락의 수려한 경관을 산 정상에서 즐기며 차를 마실 수 있다. 카페 몽블랑 입구에 주변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데크 시설도 있어 맑은 날에는 관광망원경을 통해 경포대와 오대산까지도 또렷이 볼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에 갔다면 최상의 와인을 맛보는 즐거움을 놓치지 말자. 곤지암리조트에는 인공적으로 조성된 동굴안에 10만여 병의 와인을 저장할 수 있는 와인저장고와 레스토랑이 들어서 365일 일정한 온도 속에서 와인을 숙성시키고 맛볼 수 있는 동굴와인카브레스토랑 ‘라그로타’가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