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겨울방학, 멀리가지 않고 도심 속 호텔서 즐겁게!
상태바
겨울방학, 멀리가지 않고 도심 속 호텔서 즐겁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12.1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쿠킹 클래스 등 호텔 겨울방학 패키지 ‘풍성’

▲임피리얼 팰리스 키즈 팰리스 이벤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한파와 함께 찾아온 겨울방학. 교실 밖 세상에서 한 뺨 더 성장할 아이들을 위해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도심 속으로 나들이에 나서보자. 강추위에 야회활동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호텔·리조트 업계에서 다양한 겨울방학 패키지를 속속 내놓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폴리·어린이 난타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공연 티켓과 에버랜드·롯데월드등 놀이공원 이용권, 쿠킹 클래스 등 체험 혜택의 구성이 다채롭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하는 시간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은 물론 성장발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잘 고른 겨울방학 패키지로 부모에게는 아늑하고 편안한 호텔 서비스를, 아이에게는 부모님과 함께 하는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해보자.


임피리얼 팰리스는 크리스마스 당일 온 가족이 특선 뷔페와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팰리스’를 선보인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두베 홀에서는 25일 캘리포니아 롤, 자장면, 치킨, 안심 찹 스테이크등 키즈 메뉴를 포함한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또한, 아빠와 함께 하는 댄스 배틀, 부모님과 동요 이름 맞추기, 크리스마스카드 쓰기 베스트 시상,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도 함께 준비돼 있다. 셀레나 홀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쿠킹 클래스, 페이스, 페인팅, 풍선으로 원하는 모양을 만들 수 있는 벌룬 아트 클래스 등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가 다양하게 진행된다.


The-K호텔서울은 아이들이 더 즐거운 겨울방학 특별 이벤트 3종을 선보인다. ‘겨울방학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더케이 아트홀에서 운영하는 로보카폴리 공연을 55% 할인 우대받을 수 있는 할인 티켓으로 구성된다. 조금 더 성장한 자녀를 둔 가족에게는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 패키지가 추천된다. 에버랜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더 파크 조식 뷔페, 에버랜드 주간 이용권 2장으로 구성되며, 당일 호암 미술관 무료입장인 가능하다. 캐리비안 베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2장으로 구성된다.


호텔 객실에서 이색 전시를 만날 수도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제3회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아트페어에서는 국내 120명 작가들이 선보이는 작품 2,00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블랑블루 아트페어는 지난 2회보다도 커진 규모로 객실 3개층 (약 90객실)에서 진행되며, 기존에 없던 청소년 아트페스티벌과 함께 진행돼 예술가를 꿈꾸는 청소년들의 참신하고 독창적인 작품세계도 경험할 수 있다.

호텔 아트페어는 모던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호텔 객실에서 작품을 전시함으로써 컬렉터의 집에 작품이 걸렸을 때의 느낌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으며 일반 전시장이 아닌 호텔 객실이라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전시가 이루어져 관람객에게 색다른 예술작품 감상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작가와의 깊이 있는 교감을 통해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경품이벤트도 마련된다. 추첨을 통해 유럽왕복항공권 및 국내외 호텔 숙박권, 그리고 공연 및 전시 티켓, 스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아트페어의 입장료 및 도록 판매 등 모든 수익금은 ‘플랜 코리아’에 기부되어 전 세계 어린이들의 빈곤 퇴치 및 권리 보장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9시까지 관람 가능하며, 호텔 5층, 6층, 7층 객실에서 진행된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크리스마스맞이 ‘메리 테디 베어 패키지’와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고 액티브’, ‘고 코지’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메리 테디 베어’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이브 밤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동물 마술쇼와 행운의 테디룰렛, 포토타임 등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고 액티브(Go Active)’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숙박권을 기본으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어드벤처 결합 이용권 2매가, ‘고 코지(Go Cozy)’ 패키지는 테디베어 주(Zoo) 입장권 2매와 음료권이 더해져 어린 자녀들과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는 내년 1월 25일까지 ‘해피 뉴 이어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피 뉴 이어 패밀리 패키지는 ‘어린이 난타’ 뮤지컬을 감상할 수 있는 S석 입장권 2매와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 2인 조식권과 객실 1박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14세 미만 어린이 고객에게는 어린이 침구세트가 무료로 제공되며, 슈페리어 스위트룸 예약시 ‘어린이 난타’ 뮤지컬 VIP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폐광지역 관광자원화 내년부터 본격화


서울 한강에서 싱그러운 ‘고창 청보리밭’ 만나요!


'을미년 일출은 여수 향일암에서'


환상의 설국 ‘분천 산타마을’에선 겨울이 즐겁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