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03 (목)
우리 다시 떠나요! ‘리마인드 허니문’...태국
상태바
우리 다시 떠나요! ‘리마인드 허니문’...태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12.1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달했던 신혼 그때처럼 살며 사랑하며~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행복해지기 위해 하는 결혼. 그러나 살다보면 삶의 무게에 서로 무심해지고 상처를 주고받으며 ‘웬수’가 되어 버리는 부부. ‘웬수, 웬수’ 입에 달고 살면서도 함께 한 세월만큼 속정은 깊어만 간다.


다만 삶 속에 무뎌진 연예세포가 원망스러울 뿐. 연예를 하고 갓 결혼했던 그 때 그 시절 달콤했던 신혼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리마인드 허니문’을 떠나보는 어떨까. 잃어버린 로맨스를 되찾고자 결혼한 지 30년 만에 자신들의 신혼여행 장소였던 파리를 다시 찾는 영화 ‘위크엔드 인 파리’ 속 주인공들처럼.


태국 끄라비
태국의 수많은 휴양지 중 ’태국 속 작은 유럽’으로 지칭되며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크라비는 때 묻지 않은 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덕분에 완벽한 휴양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 평온하고 운치 있는 안식처 ‘플라이베이 리츠칼튼 리저브’.
모두가 꿈꾸는 최고의 럭셔리 풀빌라 ‘플라이베이 리츠칼튼 리저브(Phulay Bay,A Ritz-Carlton Reserve)’. 영화 ‘행오버 2’에서 환상적인 태국결혼식이 펼쳐졌던 장소이기도 한 ‘풀레이베이 리츠 칼튼 리저브’는 특히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은 럭셔리 리조트다.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리조트 외관과 어라이벌 홀, 로열패밀리를 상징하는 보라빛으로 꾸며진 호화롭고 아름다운 객실은 바깥 세상의 모든 시름과 걱정을 잊게 만든다. 불편할 틈 없는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와 풍부한 액티비티도 장점이다.


트리트먼트 종류나 인원 수에 따라 준비된 11개 트리트먼트 룸과 아로마테라피 스팀 룸, 아웃도어 자쿠지 풀과 테라스, 사우나, 릴렉스 룸, 웰니스 스튜디오, 프라이빗 스파 스위트, 피트니스 스튜디오(24시간)을 갖췄다. 스파 예약 시간 30분 전에 도착하면 스파의 사우나와 자쿠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태국 푸켓
푸켓의 자연을 만끽하며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아름다운 자연이 잘 보존된 한적한 ‘마이카오(Mai Khao) 해변’으로 가보자. 푸켓에서 가장 긴 해변으로, 아름다운 풍광을 조용히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푸켓 국제 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 열대우림과 해변을 동시에 ‘아난타라 푸켓 빌라’
푸켓에서 가장 긴 해변인 마이카오 해변과 시리나스 국립 공원(Sirinath National Park) 사이에 위치한 ‘아난타라 푸켓 빌라(Anantara Phuket Villas)’는 해변과 열대 우림의 매력을 둘 다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리조트다.


태국 남부 스타일과 현대적인 세련됨이 조화를 이룬 풀빌라들이 있으며, 91개의 빌라에는 목재 데크와 어우러진 프라이빗한 풀이 구비돼 있어 빌라 내에서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숲 속에 들어온 듯 아름답게 꾸며진 리조트 내 정원을 산책하는 것도 즐거움이다.

선택의 폭도 넓어 커플이라면 물 위에 떠있는 로맨틱한 살라가 있는 객실을, 가족들과 간다면 넉넉한 투 베드룸 빌라를 선택할 수 있다. 해변 앞 트렌디하게 꾸며진 레스토랑에서 우아한 저녁 식사를 하거나, 계단을 따라 올라가도록 디자인된 정원 속 라운지 바에서 칵테일을 즐기는 것도 좋다.


태국 음식에 도전해보는 쿠킹 클래스, 요가와 에어로빅 클래스, 아름다운 바다를 마음껏 즐기는 무동력 워터 스포츠 등 다양한 엑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야외 살라에서도 프라이빗 마사지와 요가를 체험할 수 있다.

<자료 제공 에바종(http://www.evasion.co.kr)>



☞ 우리 다시 떠나요! ‘리마인드 허니문...베트남


겨울방학엔 아이와 신나는 전통문화 체험 여행


12월 '가볼만한 여행지' 서산 계암고택


국립생태원,한반도 두루미 월동지 보전 위한 포럼


부산시 '후불형 관광카드' 23일 출시...최고 20% 할인혜택


목포 유달산 공원 둘레길 개통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