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4:10 (목)
하나투어 미션완수하면 1억 경품 쏟아진다
상태바
하나투어 미션완수하면 1억 경품 쏟아진다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0.12.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테나: 전쟁의 여신’의 제작 협찬 프로모션 진행
하나투어
가 오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의 제작 협찬 프로모션 ‘하나투어닷컴(www.hanatour.com)에서 미션을 완수하라’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4,379명의 고객에게 기아자동차 포르테 해치백을 포함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 스마트폰 SKY 미라크 등 1억 원 상당의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


프로모션은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미션1, 매일매일 하나투어닷컴에 접속하라’는 12월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총 3천명에게 5천원권 카페베네 쿠폰을 준다. 또 미션 완료 점수에 따라 총 858명의 고객에게 하나투어 여행상품 구매가 가능한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미션 2, 하나투어와 함께 작전차량 포르테 해치백에 탑승하라

’는 오는 2월 15일까지 [겨울방학]으로 기재된 상품 예약 출발자 중 21명을 추첨해 1등(1명)에게 극중 여주인공 수애의 차로 등장할 기아자동차 포르테 해치백을 준다. 2등(10명) 하와이안 항공 하와이 왕복 항공권, 3등(10명) SKY 스마트폰 미라크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2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미션3, ‘아테나’ 드라마 속 해외촬영지로 긴급 출동하라!’는 이탈리아, 일본, 뉴질랜드, 하와이 등 드라마의 해외 현지 촬영지를 방문하는 [드라마 따라잡기] 상품 예약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롯데면세점 3만원권 선불카드 및 마코스 아다마스의 브로치를 각각 선물한다.


한편,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은 일본, 이탈리아, 미국 및 뉴질랜드 등 전세계를 무대로 해외 로케이션 촬영이 진행되는 등 전작을 뛰어넘는 스케일을 선보인다. 정우성, 차승원, 수애, 이지아, 김민종, 슈퍼주니어 최시원 등 국내 최정상급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의 1577-1233.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