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6:48 (금)
오션월드에서 즐기는 올여름 새로운 재미
상태바
오션월드에서 즐기는 올여름 새로운 재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8.04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블호텔 와인뷔페 뮤지컬 이벤트도 '감동 짱'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물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특가 ‘골든 패밀리 위크(Golden Family Week)' 운영이 한창이다.


▲ 오션월드 몬스터블라스터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인기가수들의 열띤 무대도 이어진다. 엠블호텔 킨텍스에서는 와인뷔페 뮤지컬 이벤트가 마련돼 와인도 즐기고 뮤지컬 시카고 티켓도 거머쥘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패밀리 특가 '골든 패밀리 위크' 운영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골드시즌 온라인 패밀리 특가로 최대 3~4인 가족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골든 패밀리 위크'(Golden Family Week)를 운영한다.


▲오션월드 슈퍼S라이더


이 상품은주중, 주말에 관계없이 ▲3인권(대인2/소1)은 9만원 ▲4인권(대인2/소2)은 12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단, 구명조끼(6,000원)은 별도 대여해야 한다.


인기 가수를 만나는 '2014 오션콘서트'& '나이트 판타지'


오션월드 내 람세스 무대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는 '2014 오션콘서트'가 막을 올린다. 드라이 d 와 함께하는 ‘오션 콘서트’는 ▲9일 울랄라세션, 블랙반다나&라니노제이 ▲16일 장미여관, 갈릭스 ▲23일 윤하, B-Free 가 관람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오션월드 써핑마운트 나이트판타지


콘서트 종료 후에는 오션월드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슈퍼 익스트림 리버 불꽃축제가 이어지고,6일부터 8일까지 저녁 8시 30분에는 야외 파도풀에서 DJ와 함께하는 다이빙 & 불꽃, 조명쇼로 구성된 ‘오션월드 나이트 판타지’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엠블호텔 킨텍스서 만나는 ‘와인뷔페 뮤지컬 이벤트’


엠블호텔 킨텍스에서는 오는 16일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을 이용해 와인뷔페 뮤지컬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인뷔페를 이용한 후 1층 라운지바 ‘일라고'에서 고객등록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시카고 티켓을 5커플(커플당 2매씩)에게 무료 제공한다.


▲엠블호텔 킨텍스 일라고


당첨자는 오는18일 엠블호텔 킨텍스 홈페이지에 발표하며, 당첨 티켓은 우편으로 수령 가능하다. 이 특별한 기회에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와인의 매력에 빠지고 당첨의 기회도 잡아보자.


자세한 정보는 대명리조트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나 전화(1588-4888)로 확인 가능하다.


한국관광공사,세종충북협력지사 5일 개소


옹진군, 체류형 관광객 뱃삯 50% 지원


육백년 역사 지닌 ‘한양도성’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만나다!

찜통더위 특효 보양식 '복분자 새우 냉잡채'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