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진짜 산타 만나러 가요!
상태바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진짜 산타 만나러 가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4.07.1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핀란드 산타 초청 ‘Summer Santa Day’ 행사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여기에 산타의 원조 핀란드 산타를 만날 수 있다면 뭔가 특별한 일이 생길 것만 같다.


상상했던 일이 현실이 된다. 한 여름에 핀란드 산타마을의 진짜 산타가 일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를 찾을 예정이기 때문.


원마운트(www.onemount.co.kr)가 20일 스노우파크에서 ‘Summer Santa Day’ 행사를 열고, 여름에 오리지널 산타클로스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만남을 주선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핀란드 산타마을의 오리지널 산타클로스가 깜짝 등장해 스노우파크 방문객들과 이색적인 피서를 즐길 예정이다. 산타클로스는 이날 스노우파크를 찾은 어린이들에게 소원을 듣고, 선물을 나눠주는 시간이 갖는다.


또한 산타의 상징인 루돌프 썰매 대신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를 대표하는 명물인 동물썰매를 타는 모습을 연출한다. 시베리안허스키와 사모예드 등 썰매견이 끄는 동물썰매를 타고 7가지 테마 동굴로 꾸며진 아이스로드를 달리며 사람들과 인사를 나눌 계획이다.


원마운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여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동심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했다”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 여름에 겨울 속 풍경에서 색다른 피서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마운트는 지난해 5월 경기 일산에 개장한 수도권 북서부 최대의 복합문화공간이다. 스노우파크 외에도 워터파크, 쇼핑몰, 스포츠클럽 등을 갖추고 있어, 모든 세대가 한 공간에서 맞춤형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알츠하이머병 조기 진단, 간단한 눈 검사로 가능해진다!


☞ 여름 최고의 피서 ‘난 축제로 간다~’

한류문화축제,10월 3~4일 인천 송도서 개최


완도에서 신나는 맨손 고기잡이 바다 체험


영월 동강에서 즐기는 카약체험


'아시아 한류팬들 모여라!'..'K팝 페스티벌’ 개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