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5 18:55 (일)
시원한 여름 오션월드가 싸졌다!
상태바
시원한 여름 오션월드가 싸졌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4.06.0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1일까지 대박 할인이벤트...온라인 예약하면 거의 반값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가 여름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시원한 파격 할인이벤트를 오는 7월 1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학생, 생일자, 투숙객, 지역주민들이 고루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 게다가 현충일과 토요일은 실외락커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먼저 해당월에 생일을 맞은 고객(이용일 기준)이 오션월드를 찾을 경우 동반 1인까지 일~금요일엔 2만7천원씩, 토요일은 3만3천원씩 입장료를 할인해 준다.


중~대학원생들은 학생증 확인만으로 하이시즌 기간 내내 동반 1인까지 각각 2만5천원으로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다.



홍천을 비롯해 춘천, 양평, 횡성, 가평, 인제, 제천, 단양, 원주, 하남, 구리, 남양주, 양구지역 주민은 월~토요일까지 동반 3인, 일요일은 동반 1인까지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금은 월~금요일 2만7천원, 토요일 3만3천원이며, 일요일은 추가 할인된 2만 5천원씩만 내면 입장이 가능하다.


신용카드 할인 폭도 확대된다. 삼성, 신한, 비씨, 국민, 농협카드로 현장 결제할 경우 동반 3인까지 월~금요일에 한해 1인당 3만5천원, 토요일은 3만8천원에 입장권을 구매 할 수 있다.


투숙객 특가와 회원동반 특가도 눈에 띈다. 리조트 객실 투숙객 또는 회원동반 결제자에 한해 동반 3인까지 일~금요일은 2만7천원, 토요일은 3만3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온라으로 사전예약 할 경우 할인 폭이 보다 더 확대돼 최대 45%까지 할인된다.


이번 온라인 할인 상품은 실내 기준 대인은 주중(일~금) 3만3천 원, 주말(토)은 3만9천에 이용 가능하다. 주중(일~금) 실외는 미운영 중이며, 주말(토)은 3만3천 원이다.


오션월드에 갈때 수도권 무료 셔틀버스(10월 5일까지 운행) 이용하면 된다. 셔틀버스를 탑승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용일 하루 전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해야 하며, 왕복예약 할 경우 보다 원활한 탑승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나 전화(1588-4888)로 알아볼 수 있다.


☞ 유럽 중세시대 옛 성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봐요


☞ 더위에 지친 내 몸 달래줄 ‘구기자황기오이냉채’


☞ 적도의 나라 ‘ 에콰도르’...세상의 중심에 서다


☞ 9일간의 체험천국, 무주반딧불축제 가볼까?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