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가족과 소중한 추억 만들어요!
상태바
가족과 소중한 추억 만들어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4.2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평소 가족의 소중함을 알면서도 바쁘다는 핑계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내지 못해 아쉬웠다면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가슴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자.


각 호텔, 리조트들이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있는 5월을 맞아 가족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가족패키지 상품을 다양하게 내놨다.

▲힐튼 남해 제공


힐튼 남해, 패밀리 패키지 선보여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가족과 아름다운 쪽빛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남해로 소풍을 떠나는 컨셉으로, 리조트 안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세심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이번 패밀리 패키지는 발코니가 있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및 조식 뷔페, 브리즈 디너 3코스, 더 스파 무료 입장권과 원예 예술촌 할인입장권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옵션으로 디너 칵테일 또는 키즈 메뉴 중 원하는 사항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주말 숙박 고객에게는 키즈 액티비티 1회 이용권이 보너스 혜택으로 제공되며, 원할 경우 디너 세트를 주말 특선 뷔페로도 즐길 수 있다.


힐튼 남해는 따스한 남해의 날씨를 고려해 5월 1일부로 야외 수영장를 개장하는 한편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놀이 공간인 키즈 파라다이스(Kidz Paradise)도 열어두어 가족 단위 고객들의 편의를 더할 예정이다.

가족이 많이 찾는 주말과 황금 연휴 기간인 5월 2~5일에는 ‘키즈 액티비티’와 ‘어린이날 특선 뷔페’가 준비돼 있다. 또한 메인 인터내셔널 레스토랑인 브리즈에서는 아이들의 영양과 취향을 고려해 만든 다양한 키즈 메뉴와 이유식을 상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또 다른 장점이다.


힐튼 남해의 키즈 액티비티는 일일 평균 2~4회 진행되며, 독일의 동화작가에 의해 만들어진 놀이 교구로 알려진 칼라판트와 매직 풍선, 골판지 공예 등의 신나는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패밀리 패키지는 5월 1~31일까지 2인 기준 주중 320,000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055-860-0555


원마운트 ‘특별한 봄봄 축제’
원마운트(www.onemount.co.kr)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별한 봄봄 축제를 5월 25일까지 개최한다.


이 기간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는 마술쇼 및 버블쇼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별도의 공연시간을 마련해 선보인다. 버블쇼의 경우, 아이들이 비누거품을 만져볼 수 있는 체험형 공연으로 꾸며진다.


공연 외에도 실내 워터파크에서는 유수풀 벽면에 트릭아트존을 조성해 물놀이에 재미를 더한다. 스노우파크에서도 축구왕베베루, 아이스볼링 등 아이들이 게임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아갈 수 있는 게임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또 샌드애니메이션이 결합된 종이인형극 ‘우정을 찾아 떠나는 어린왕자’를 5월 한 달 간 진행해 뜻 깊은 추억을 선물한다.


쇼핑몰 거리도 축제로 물든다. 원마운트 곳곳에서는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양한 퍼포먼스와 거리공연들이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하루 8회에 걸쳐 펼쳐진다. 호수공원과 맞닿은 카페거리에서는 프리마켓이 열려 약 50개 부스에서 각종 유아 및 교육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원마운트는 개관 1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아 영상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원마운트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모습이나 감동 사연 등 원마운트를 주제로 하는 영상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6월 30일까지 원마운트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접수 가능하며, 심사 및 투표 결과에 따라 11팀을 선정해 차등 시상한다. 1등 1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원마운트 제공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더 킹스 가정의 달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를 내놨다. 치킨 너겟, 돈가스, 피자, 캐릭터 케이크, 젤리 등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메뉴가 추가로 준비되며, 어린이들을 위한 매직풍선을 즉석에서 만들어 준다. 또한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하여 특별한 어린이날 추억을 선사한다.


식사가 끝나면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에서 버블 매직쇼가 진행되며 매직쇼는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도 가능하여 더욱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이 날은 오전 11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버블 매직쇼는 1시30분부터 2시, 3시 40분부터 4시 10분까지 2부로 각 30분간 운영된다.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가 포함된 더 킹스 가격은 성인 74,000원, 어린이 42,000원이다.


어버이날인 5월 8일 당일에는 어버이날 셰프 특선 요리를 선보인다. 부모님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점심 예약 고객에게는 보양 전복 삼계탕을, 저녁 예약 고객에게는 보양 불도장을 제공하여 부모님께 특별한 건강식을 선사한다. 특선 요리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제공된다.


또한, 5월 6~31일 한달 간 가정의 달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성인 2인 이상과 동반한 12세 이하 어린이 한 명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며, 성인 3명 이상과 동반한 65세 이상 고객 한 명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더 킹스 뷔페 가격은 점심 67,000원, 저녁 75,000원이다. 02-2270-3121

▲이비스엠배서더 제공


이비스 앰배서더, ‘가정의 달 빅5’ 이벤트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은 강남점, 명동점의 라따블과 인사동점의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비스 패밀리 빅5’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5 이벤트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어린이 손님 동반 레스토랑 방문 시 솜사탕을 증정(인사동점 제외)한다. 또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부모님 동반 성인 4인 이상 명동점이나 인사동점을 방문할 경우, 혹은 성인 6인 이상 강남점을 방문할 경우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5월 15일 스승의 날에는 스승을 모시고 오는 성인 6인 이상 고객 에게는 와인 1병을, 15인 이상 시 2병을 무료로 제공하며, 명동점의 경우 추가로 성인 5인 이상이 방문 할 경우 와인잔 1세트를, 10인 이상 일 경우 2세트를 제공한다.


5월 19일 성년의 날에 성년이 된 본인이 방문 하거나, 부부의 날(5월 21일)에 부부동반 방문 시 스위트 샴페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이비스 앰배서더 레스토랑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숙박권 혹은 식사권이 증정된다. 빅5 이벤트는 최소 하루 전 선 예약 건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의 가격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점심 주중 1만1천원~3만5000원, 저녁 주중, 주말 4만~4만4000원 이다. 02-3011-8120


머큐어 강남 쏘도베, 어린이날 특선 뷔페
머큐어 강남 쏘도베 호텔(www.mercureseoul.com)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특선 뷔페는 기존 뷔페 메뉴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키즈 메뉴인 까르보나라 떡볶이, 떠먹는 피자, 소시지구이 등을 추가하여 선보인다. 또한 디너 뷔페 이용 시, 어린이들에게는 메인 메뉴로 바비큐 폭립, 성인에게는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레스토랑 내 풍선 장식과 추첨 이벤트로 어린이날의 즐거움을 더한다. 뷔페 가격은 런치 뷔페는 33,000원, 디너 뷔페는 42,350원이다. 만 5세~ 13세까지는 상기 가격에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만 5세 미만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5월 8일부터 11일까지 부모님을 동반, 3인 이상 가족이 외식을 할 경우 뷔페 1명을 무료로 제공한다. 02-2050-6034

▲머큐어 뷔페레스토랑


The-K호텔서울, 해피 패밀리 이벤트
The-K호텔서울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해피 패밀리 이벤트(Happy Familly Event)’ 3종을 5월 한달 간 선보인다. ‘해피 패밀리 이벤트’는 ‘키즈 뮤지컬 패키지’와 ‘어린이날 프로모션’, ‘어버이날 프로모션’ 등으로 진행된다.


‘키즈 뮤지컬 패키지(Kids Musical Package)’는 어린이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와 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양재 시민의 숲과 청계산이 한 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트윈 룸에서의 1박과 더케이호텔서울의 아트홀에서 오픈 하는 어린이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 40%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0만1,000원.


로비라운지와 더 파크에서는 ‘어린이날 프로모션(Children’s Day Promotion)’을 5월 3~5일 3일간 진행한다. 라운지에서는 어린이날 특선 피자돈까스 세트 메뉴를 선보이며 세트 메뉴 주문시 ‘꼬마버스 타요’ 인형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선 메뉴가 아니더라도 기타 식사 이용 시 런치와 디너 모두 2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에서는 바비큐 폭립, 소시지구이, 미트볼, 즉석 파스타 3종을 테이블 서비스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모양 쿠키와 초콜릿 1종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어린이날 당일 12시부터 15시까지 마술 쇼와 페이스페인팅, 풍선 만들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어린이날 특선 메뉴는 30,000원


5월 6~8일 진행되는 ‘어버이날 프로모션(Parent’s Day Promotion)’ 역시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5월 8일 어버이 당일 로비 라운지와 더 파크 각각의 런치 이용객 선착순 10팀에게 어버이날 기념 꽃바구니가 준비돼 있으며, 동반 4인 이상 고객에게는 모두 무료 레드 와인이 제공된다. 특히, 더 파크에서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뷔페 이용권과 객실 이용권 등 풍성한 상품 혜택을 구성했다. 02-571-8100

▲The-K호텔서울


제주KAL호텔, 어린이날 기념 ‘특선뷔페 & 체험 이벤트’

제주KAL호텔은 ‘어린이날’ 체험 이벤트와 다양한 특선요리를 선보이는 ‘중국식 뷔페’, ‘상설 종합뷔페’를 2부제로 운영한다.


호텔 로비에서 진행되는 ‘어린이날’ 체험 이벤트는 5월 4~5일 양일간 오전(11;00~14:30), 오후(16:30~20:00) 2회 진행된다. 삐에로 아저씨의 매직풍선 선물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솜사탕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한지 공예, 펄러비즈 공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또한, 뷔페레스토랑 ‘한라’에서는 어린이날 기념 ‘특선 점심·저녁 뷔페’는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안심스테이크, 치즈크로켓, 스파게티, 도넛 외 다채롭게 제공한다.


중국관 ‘심향’에서는 저녁 특선뷔페가 어린이 특별메뉴로 구성된다. 어린이날에는 점심 특선뷔페도 별도 마련한다. 어린이날 특선 뷔페 점심가격은 대인 3만8천원, 소인 2만7천원, 저녁가격은 대인 6만원, 소인 3만5천원으로 동일하게 특별 운영된다. 제주도민 20%, SKY CLUB 회원 30%, 홈페이지 예약시 20% 할인된다. 064-720-6688

▲제주KAL호텔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의 다이닝룸, 어린이날 스페셜 브런치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하여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다이닝룸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6일 이틀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시니처 메뉴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스페셜 브런치’를 제공한다. 어린이날 당일인 5월 5일에는 풍선 아티스트가 즉석에서 풍선을 만들어 증정하고 페이스 페인팅 및 게임을 진행하는 등 가족 고객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스페셜 브런치 가격은 어린이 5만 5천원, 어른 10만원, 루이 로드레 프리미에 브뤼 샴페인 1잔을 추가할 경우 13만원이다.


다이닝룸은 이 외에도 5월 3일부터 8일까지 가족 단위의 고객을 위한 4코스의 스페셜 디너 세트를 마련하고 1인 11만원에 제공한다.


관광업계, 세월호 사고 고통분담 적극 동참


'호기심 쑥쑥' 최첨단 에듀테인먼트,제주항공우주박물관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홍보관 28일 개관


광주지법, 여수관광레저 회생계획안 인가


아산 현충사 은행나무길, 감성 숲길로 ‘재탄생’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