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봄나들이엔 바비큐 파티가 제격
상태바
봄나들이엔 바비큐 파티가 제격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4.04.0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전국이 꽃물결로 출렁이자 봄 나들이에 나서는 이들로 전국 곳곳이 붐빈다.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먹거리. 봄 나들이의 입맛을 살려주는 덴 자연에서 구어 먹는 고기만한 것이 있을까. 꽃바람 휘날리는 풍경 아래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아름다운 보문호와 고운 빛깔을 뽐내는 벚꽃의 아름다운 조화를 맘껏 감상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 경주에서는 바비큐와 함께 야외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상춘객들을 더욱 설레게 한다. 대명리조트 경주는 오는 13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 공연팀 초청 야외 공연과 야외 바비큐를 동시 운영한다. 야외광장 무대에서 진행될 이번 라이브공연은 홍보대사, 통기타 라이브 가수 등 공연팀 1~2팀의 공연과 레크레이션 등으로 구성됐다. 12일에는 라이브공연 종료 후 벚꽃시즌 축하 불꽃놀이도 진행한다. 경주 밤하늘을 밝게 빛낼 이번 불꽃놀이 축포 연출은 오후 8시에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한 포토 콘테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포토 콘테스트는 보문호를 배경으로 벚꽃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응모하면 자동 접수된다. 이번 벚꽃엔딩 포토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경주 아쿠아월드 무료이용권 2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 경주벚꽃


익선동 한옥마을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6월 30일까지 루프 가든에서의 셀프 바비큐 패키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별도의 준비 없이 도심 속 셀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플래터(삼겹살 400g, 소시지 5개, 닭고기 200g, 각종 쌈 야채 및 소스, 숯불, 식기류)와 객실 1박을 13만 5천 원(세금 별도)에 제공한다. 셀프 바비큐 운영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 까지며, 바비큐 음식 추가 주문 시 별도의 요금이 부과된다. 각종 음료와 생맥주 및 스낵류는 루프 가든내에 마련된 이비스 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02-6730-1121


다하누AZ쇼핑(www.azshopping.co.kr)은 다하누AZ쇼핑 판교점과 동탄점에서 5월 말까지 야외 바베큐 장비를 지원한다. 주말 제외, 주중 점심시간에 방문한 구매고객 중 매장 내 야외 바베큐장 이용고객에 한해 바베큐 그릴, 석쇠, 집게, 가위를 대여해 준다. 또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숯까지 제공해 바베큐 장비 일체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다하누AZ쇼핑 판교점과 동탄점은 각각 38개와 30개의 야외 바베큐 테이블을 갖추고 있으며, 매장 내에 바베큐 용품 판매 코너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AZ쇼핑 판교 바비큐장



☞ 연천전곡리구석기축제, 구석기 시대로 떠나는 4일간의 원시체험 여행


☞ 초록잎 반짝이는 ‘보성다향제녹차대축제’ 5월 2일 팡파르~


☞ 꽃과 예술의 도시, 고양시 명소 여행


☞ 초록 세상 ‘담양’으로 떠나는 봄맞이 여행


中관광객,2018년까지 매년 5만명 강원도 온다


고흥군, ‘고흥 웰빙 유자․석류 지역특구” 지정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