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멕시코 칸쿤 리조트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상태바
멕시코 칸쿤 리조트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3.2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멕시코가 자랑하는 휴양도시 ‘칸쿤’. 캘리포니아 반도와 멕시코만 사이에 위치한 멕시코 ‘칸쿤’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으로 유명해 허니무너는 물론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 높은 휴양지다.


칸쿤에서 특별한 결혼식으로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 싶거나또는 새롭게 단장한 리조트에서 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한 칸쿤 리조트 2곳을 소개한다.


하드락 호텔 칸쿤, 무료 비치웨딩 서비스
바닷가에 울려 퍼지는 은은한 음악, 낯선 외국인들의 축하, 하얀 백사장 위 둘만의 결혼식을 꿈꿨다면 하드락 호텔 칸쿤의 비치웨딩 컬렉션이 제격이다. 하드락 호텔 칸쿤은 3박 이상 머무는 허니무너들을 위해 무료 비치웨딩 컬렉션을 제공하기 때문.


세계적으로 유명한 셀러브리티 웨딩 및 이벤트 전문 라이프 스타일리스트인 콜린 코위(Collin Cowie)가 직접 설계한 하드락 호텔 칸쿤의 비치 웨딩 컬렉션은 도착 45일 전에는 미리 예약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웨딩 플래너가 상주하여 일정과 계획에 대한 조정이 가능하고, 부케와 허니문 디너 등이 제공된다. 서투르지만 우리나라 말로 시작되는 주례사부터 예물교환, 혼인서약서 사인까지 식순에 의거한 진행 또한 여느 호텔과 차별화된다. 예약은 여행사 또는 하드락 호텔 칸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새롭게 단장, 꿈같은 시간 선사하는 ‘클럽메드 칸쿤 리조트’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클럽메드 칸쿤 리조트가 리노베이션을 진행, 객실, 라운지, 레스토랑, 키즈클럽 등 리조트 내 다양한 시설을 보다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탈바꿈했다.


특히 멕시코 현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라스 카주엘라스(LAS CAZUELAS) 레스토랑’과 아르헨티나 식 그릴 레스토랑 ‘라 에스탄샤(LA ESTANCIA)’를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의 입을 즐겁게 하고 있다. 클럽메드 칸쿤 리조트는 각기 다른 메뉴와 테마를 가진 네 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라운지 바와 극장, 나이트클럽을 적절히 조화시킨 새로운 퓨전 컨셉의 마야 라운지도 올해 1월 새롭게 선보였으며, 객실에서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60개의 가족 객실과 만 2~3세의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인 쁘띠클럽은 올 여름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 문의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02-3452-0123



☞유럽으로 떠나는 봄꽃여행'자유로움과 낭만 가득~'①

☞시간이 멈춰버린 도시‘폼페이’를 추억하다

☞ 봄 기운 샘솟는 지구촌 봄 축제①

☞ 미지의 세계 ‘볼리비아’ 탐험!

☞ 인도네시아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 BEST 4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