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허니무너를 위한 리조트] 피지 프라이빗 섬에서 은밀한 피크닉
상태바
[허니무너를 위한 리조트] 피지 프라이빗 섬에서 은밀한 피크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3.2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시픽 하버 ‘나누쿠 리조트’에서 즐기는 어드벤처 천국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연인, 허니무너라면 남들 눈 신경 안쓰고 오롯히 단 둘만의 은밀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이다. 이런 이들이라면 피지의 본 섬 비티 레부(Viti Levu)에 새롭게 오픈한 색다른 럭셔리 부티크 리조트 ‘나누쿠 리조트 & 스파(Nanuku Resort & Spa)’를 주목해보자.


피지의 어드벤처의 천국으로 알려진 퍼시픽 하버(Pacific Harbor)에 자리 잡은 나누쿠 리조트는 아름다운 해변, 젊은이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바다, 잘 보존된 피지 전통마을, 평화로운 피지의 자연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청정한 퍼시픽 하버의 뱅가 라군(Beqa Lagoon)과 열대우림에 둘러싸여 있어, 피지의 자연을 느끼며 휴양하고자 하는 허니무너 위한 최고의 리조트로 손꼽힌다.

객실은 뱅가 라군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높은 지형에 위치한 버니카우 레지던스(Vunikau Residence) 타입과 해변에 위치한 비치프런트 레지던스(Beachfront Residence)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비치프런트 레지던스의 그랜드 빌라의 경우, 전통적인 피지 스타일로 꾸며진 넓은 거실과 부엌으로 이루어져 있다. 빌라 내에서 쿠킹 클래스를 즐길 수 있으며,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빌라에서는 2명부터8명까지 투숙할 수 있어, 친구 커플과 로맨틱한 허니문 여행을 함께 떠나는 이색 허니문이 가능하다.


여기에 그랜드 빌라와 듀플렉스 빌라를 함께 빌릴 경우 최대 17명까지 투숙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머물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나누쿠 리조트의 장점이다.


해변가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의 로맨틱한 식사는 물론, 객실 혹은 리조트 부지의 어느 장소에서든 원하는 장소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리조트 소유의 프라이빗 섬에서 은밀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나누쿠 리조트에서의 식사도 즐거움을 더한다. 피지에서 자라난 유기농 재료들을 이용해, 신선하고 먹음직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준다. 더욱 매력적인 것은 무 알코올음료를 포함한 모든 식사 비용이 숙박료에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다. 투숙객들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엑티비티도 풍성해 지루할 틈이 없다. 해변에서 즐기는 해변 탁구, 피지의 아름다운 바다를 마음껏 누빌 수 있는 스노클링, 요트 세일링, 카약, 커플 마사지 레슨, 쿠킹 클래스, 요가 클래스 등 다양하다.


리조트 밖으로 나가면, 어드벤처의 천국 퍼시픽 하버가 기다린다. 타잔이 되어 줄 하나로 정글을 누비는 집라인(Zip Line), 아찔한 상어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하다. 전설의 프리게이트 패스(Frigates Pass)에서 서핑을 즐기고, 랜턴의 빛에 의지해 피지 섬에서 가장 큰 동굴을 탐험할 수 있다.


아이와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유모 서비스가 제공돼, 부부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6살 이하의 아이에게는 전용 유모가 지정되어 아침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정성껏 돌봐준다. 잘 갖추어진 키즈 클럽에서 아이들은 피지의 전통을 배우며, 다른 나라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신 나게 뛰어놀 수 있다.


나누쿠 리조트 객실가격은 1박당(2인 기준) $1440부터이며, 피지 국제공항이 있는 난디에서 차로 약 3시간 30분 거리에 있다. Nanukufiji.com

<사진 주한 FIJI 관광청 제공>


☞그대와 함께 ‘꽃비 속을 걸어요~’

☞유럽으로 떠나는 봄꽃여행'자유로움과 낭만 가득~'①

☞시간이 멈춰버린 도시‘폼페이’를 추억하다

☞ 봄 기운 샘솟는 지구촌 봄 축제①

☞ 미지의 세계 ‘볼리비아’ 탐험!

☞ 인도네시아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 BEST 4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