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꽃피는 봄이 오면… 호텔·리조트로 ‘봄나들이’
상태바
꽃피는 봄이 오면… 호텔·리조트로 ‘봄나들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2.2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벗어서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한발 먼저 맞이하러 봄 여행을 떠나보자. 봄이면 분홍빛 벚꽃, 산수유 등이 흐드러지게 피는 자연 경치를 여유롭게 즐기며 봄나물, 봄 과일 등 상큼한 제철 음식을 맛보다 보면 절로 입맛이 돌고 온 몸 가득 생기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각 호텔 리조트의 봄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다면, 한층 여유롭고 편안한 봄 여행을 떠날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스트로베리 홀릭’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로비라운지 & 델리는 4월 30일까지 새콤달콤한 딸기를 이용한 딸기 디저트 뷔페 ‘스트로베리 홀릭 (Strawberry Holic)’을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선보인다.


딸기 티라미수, 딸기 크렘 브릴레, 딸기 머랭, 딸기 밀푀유 등 딸기로 만든 20여 가지의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준비돼 피곤하고 나른해질 수 있는 계절에 봄의 생기를 돋워줄 것이다. 상큼한 딸기 에이드와 얼그레이 티, 커피가 함께 준비되어 디저트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딸기 뷔페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성인 3만8천원, 어린이 1만9천원이다.


또한 주중에는 단품으로 즐길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메뉴도 함께 준비된다. 딸기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주스, 라떼, 쉐이크, 에이드 총 4가지 딸기 음료와 큼직한 딸기가 먹음직스럽게 올려진 딸기 피자, 부드러운 딸기 롤 케이크, 달콤한 딸기 타르트, 딸기 마카롱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음료 가격은 1만7천원이며 음료와 함께 구성된 세트메뉴는 1만8천원부터 3만5천원까지다. 02-2270-310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프레싱 스프링 패키지 & 남산 피크닉 패키지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두 가지 봄 패키지를 출시했다. ‘리프레싱 스프링 패키지(Refreshing Spring Package)’와 ‘남산 피크닉 패키지(Namsan Picnic Package)’가 그것.


‘리프레싱 스프링 패키지’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조식으로 상큼하게 아침을 시작하고, 세계적인 명성의 반얀트리 스파에서 바디 마사지를 받으며 긴 겨울 동안 움츠러들었던 몸과 마음을 깨울 수 있다. 나른한 오후에는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달콤하고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다. 조식, 반얀트리 스파 60분 바디 마사지, 애프터눈 티는 모두 2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또 회원 전용 시설인 사우나, 실내 수영장 그리고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과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3월 3일부터 6월 12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1박 투숙 시 디럭스 룸 84만 7천원부터며 부가세 별도다.


‘남산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투숙과 2인 조식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남산으로 피크닉을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샌드위치, 샐러드, 마카롱, 음료 등으로 구성된 2인용 피크닉 박스, 특별 제작된 반얀트리 매트와 남산 산책로 지도가 주어진다. 지도는 호텔에서부터 서울 성곽길을 따라 4가지 코스로 나뉘는 남산 산책로로 안내한다.

이 패키지는 4월 1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된다. 클럽 룸 또는 클럽 디럭스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 53만 9천원, 61만 6천원에 부가세 별도.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봄을 맞아 부사 해운대의 멋진 전망과 함께 정통 유럽 스타일의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를 3월부터 5월까지 선보인다.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춥고 건조한 겨우내 묵은 각질을 제거해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를 정화하고, 오가닉 오일 마사지로 몸의 균형을 다시 회복시켜주는 트리트먼트로 구성된다. 프랑스산 부석을 이용한 바디 스크럽을 40분 동안 진행한 후, 오가닉 아로마틱 혹은 리밸런스 바디 마사지 중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50분 동안 진행하며, 총 90분 동안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주중 25% 할인된 15만원, 주말은 10% 할인이 적용된 18만원에 제공되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부가세는 별도다. 051-990-1440

힐튼 남해, 여성 전용 연간 패키지 출시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여성들을 위한 연간 패키지인 ‘레이디스 나이트 패키지(Ladies Night Package)’를 출시했다.


레이디스 나이트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파자마 파티를 즐기거나, 밀린 이야기를 마음껏 나누며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내고 싶은 동성 친구들 혹은 모녀, 가족들을 위해 만들어진 맞춤형 패키지이다.

레이디스 나이트 패키지는 모던하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디럭스 스위트룸(45평)에서의 1박과 조식, 레스토랑 또는 객실 중 원하는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디너 세트와 아무르 드 파리 스파클링 와인 1병을 포함하며, ‘로얄 기프트 박스’에는 마카롱·초콜릿·신선한 과일 등 달콤한 디저트가 제공돼 미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물로 구성된 로얄 네이처의 라벤더 에센스 마스크팩과 천연 페이셜 비누로 오순도순 뷰티 케어도 함께할 수 있어 하루를 더욱 즐겁고 아름답게 마무리할 수 있다.

이 패키지 상품은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3인 기준 412,000원부터며 세금 별도다. 055-860-0555

☞ 선조의 멋과 풍류의 고장 함양서 ‘詩 한 수 읊어보게’

☞ 석공의 지난한 망치질 숭고한 아름다움을 빚다①

☞ '울진' 함께하면 여행이 더욱 풍성해진다!

☞ 호주 초콜 홀릭 투어! 온 세상이 달콤해 지는 시간

☞ 신비의 약수 ‘고로쇠’로 봄기운 충전!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