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스키 타고 올림픽 응원도 하고! 일석이조~
상태바
스키 타고 올림픽 응원도 하고! 일석이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2.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치동계올림픽 응원 이벤트’ 풍성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지구촌의 겨울축제 소치 동계올림픽 개막식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한국 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열기도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동계올림픽의 종목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스키리조트들도 소치 동계올림픽 기간인 7~23일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실시, 고객들의 발길을 스키장으로 이끌고 있다. 2월, 스키도 타고 응원 재미도 느끼러 스키리조트로 여행을 떠나보자.

비발디파크는 소치 올림픽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오는 23일까지 한국 선수단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발디파크 홈페이지(www.vivaldipark.com)에서 한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고 스키월드 3,000원 중복할인권을 출력하면 추첨을 통해 ▲엠블호텔 킨텍스 무료숙박권(10명) ▲엠블호텔 여수 무료숙박권(10명) ▲델피노 골프&리조트 무료숙박권(10명) ▲비발디파크 주중 무료숙박권(7명) ▲오션월드 입장교환권(6명) ▲리프트 무료교환권(10명) 등 다양한 이벤트경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4일 오후 3시 홈페이지 당첨자발표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중복 할인권 사용기간은 7~23일이다.

한편,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소치 올림픽을 맞아 올림픽 기간인 7일부터 23일까지 리프트와 렌탈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요일부터 금요일은 리프트&렌탈 단일권은 중·고·대학생이 33,000원이다. 토요일은 38,000원이다. 리프트 단일권은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27,000원이며, 토요일은 30,000이다. 1588-4888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소치동계올림픽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2014 휘닉스파크 웰니스 스노우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스노우페스티벌에선 슬로프스타일, 스키/보드크로스 대회 등 동계올림픽 정식 종목 이벤트 대회는 물론, 눈썰매 왕중왕전, 웰니스 힐링피트니스 체험, 스노우 슈잉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우선, 8~9일 양일간 동계올림픽 정식 종목인 슬로프스타일과 스키/보드 크로스대회가 휘닉스파크 익스트림파크에서 열려, 휘닉스파크 방문객들은 동계올림픽 정식 종목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크로스대회

대회방식은 슬로프스타일의 경우 프로선수 부문과 아마추어 선수 부문으로 나뉘며, 예선전의 경우 2차례, 결승전의 경우 3차례의 기회가 주어진다. 그 중 가장 높은 점수가 최종 점수가 되어 순위가 결정된다. 스키/보드크로스의 경우 여러 명이 같이 출발해 경기 코스를 빠르게 완주한 선수가 우승하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펼쳐진다.

대회 참가 신청은 휘닉스파크 홈페이지(www.pp.co.kr)를 통해 가능하며, 각 종목별로 선착순 마감한다. 대회 참가비는 1인당 20,000원(시즌권자 10,000원)이다.

또한 스노우페스티벌이 펼쳐지는 기간 동안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가 마련된다.

2월 8일 토요일에는 ‘웰니스 눈썰매 왕중왕전’이 펼쳐 질 예정이다. 만 14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눈썰매 대회 참가는 사전 참가 접수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입상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지급 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웰니스강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ellness.gw)을 통해 하면 된다.

이밖에 스키, 보드 등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들을 대상으로 진단, 재활 및 스포츠 퍼포먼스 증진을 위한 ‘웰니스 힐링피트니스’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상을 입은 운동선수나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는 물론 추운 날씨에 운동량이 줄고 사무실이나 학교 등에서 장시간 앉아 일하는 현대인들에게 많이 생기는 근골격계질환(목, 어깨, 팔, 다리에 생기는 통증)을 진단하고 개인별 운동/재활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 또한 사전 참가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웰니스 힐링피트니스 프로그램 체험 신청은 웰니스강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ellness.gw)을 통해 가능하다.

2월 9일 일요일에는 인간의 생체리듬에 가장 적합하다는 해발 700m에 자리잡은 눈 덮인 웰니스 치유의 숲길’을

스노우슈를 신고 걸어볼 수 있는 ‘웰니스 스노우슈잉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알펜시아(www.alpensia.com)는 2월 7일부터 23일까지 약 보름간 펼쳐지는 소치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는 한국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한 날에 라운지의 전 고객에게 시원한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기간에 로비 라운지 이용을 사전 예약하면 전 메뉴를 10%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방문 계획이 있다면 예약은 필수다.

또한 러시아의 대표적인 술인 보드카를 주 재료로 한 칵테일 3종(블랙 러시안, 키스 오브 파이어, 치치)을 할인된 가격인 8천원에 선보이고 앱솔루트, 스미노프, 스톨리치나야 등 국내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는 보드카들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기념해 경기 주요 종목의 이름을 딴 패키지도 출시했다. 스키점프, 스노보드, 알파인스키로 각각 이름 붙인 동계올림픽 패키지 3종을 동계올림픽이 시작되는 2월 7일부터 23일까지 선보인다.

‘스키점프 패키지’에는 선수들만 출입 가능한 알펜시아 스키점프대 K98 하늘길 체험(2인)과 조식(2인)이, ‘스노보드 패키지’에는 리프트권(반일권 2매)과 렌탈(반일권 2매), ‘알파인스키 패키지’에는 리프트권(반일권 2매)과 조식(2인)이 각각 추가로 포함돼 있다. 패키지 가격은 16만 2천원부터(세금 포함). 033-339-0000

용평리조트(www.yongpyong.co.kr)는 소치올림픽 기간 동안 국가대표 선수들의 금메달 획득 시 당일에 한해 리프트권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호텔 샬레&도라지에서는 금메달 획득 다음날 12시~4시 사이 하이네캔 생맥주(500cc) 주문 시 1+1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올림픽 기간 동안에는 슬로프 베이스에서 현대자동차와 함께 4W 시승식 및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2월 중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데 ‘말달리자 이벤트(리프트 40% 할인)’, ‘학생 할인 이벤트(본인에 한해 30~50%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 제공된다. 1588-0009

▲드래곤피크

☞연인들의 달달한 발렌타인데이! 우린 특별하니깐~

소치 동계올림픽 응원하고 경품·할인 받고! 즐거움↑

한 해의 시작! 활기차게 열어주는 '지구촌 축제'

자연이 빚은 기기묘묘한 돌 숲 ‘석림’①

제9기 문화체육관광부 대학생 기자단 모집

담양군, 문화영상산업 중심지로 부상 ‘기대’

세계 희귀동물 왕도마뱀 서식지 코모도로 떠나요!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