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34 (목)
아시아 인기 여행지 20곳 최대 31% 할인
상태바
아시아 인기 여행지 20곳 최대 31% 할인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4.02.0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 아시여행 대박 세일 진행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아시아 인기 여행지 20개 지역의 호텔, 항공, 에어텔 상품을 파격 특가로 제공하는 ‘아시아 여행 대박 세일’을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세일을 통해 태국, 일본, 홍콩, 마카오, 세부, 보라카이, 괌, 발리, 싱가포르, 타이베이 등 아시아 20개 지역의 다양한 호텔뿐만 아니라, 제휴항공사 에어아시아와 스쿠트항공의 항공권, 항공과 호텔을 결합한 에어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에어텔 상품의 경우, 항공과 호텔을 각각 예약할 때보다 최대 31% 할인된 알뜰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세부, 마닐라, 보라카이, 타이베이는 직항 항공편이 운항되므로 여행하기에 더욱 편리하다.

이번 세일 상품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되며, 할인 상품의 여행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다.

아울러, 이번 세일 기간 중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을 예약하고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2인 기준 세부 왕복항공권과 함께 ‘워터프런트 세부 시티 호텔 카지노’ 2박 숙박권을, 2등(1명)에게는 ‘Hotel HD Palace 타이베이’ 2박 숙박권을, 3등(10명)에게는 익스피디아 여행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www.expedia.co.kr/p/promos/amazing-asia-sa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9기 문화체육관광부 대학생 기자단 모집

담양군, 문화영상산업 중심지로 부상 ‘기대’

세계 희귀동물 왕도마뱀 서식지 코모도로 떠나요!

홍콩 익스프레스, 오는 3월 한국 취항

중국전담여행사 '퇴출 시스템' 강화해야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