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8:43 (목)
아이와 떠나는 일본 스키 여행
상태바
아이와 떠나는 일본 스키 여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4.01.1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 특가 프로모션 실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동양의 알프스’라 불리는 일본 삿포로 인근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는 거대한 스케일의 눈의 경관이 아름답게 펼쳐져 있다. 최상의 설질 위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키 및 스노보드 라이딩은 겨울 스키 매니아들의 발길을 끌어들이고 있다.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즐겁고 편안하게 스키를 즐기고 싶다면일본 삿포로 사호로 리조트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특히 ‘파우더 스노우’로 유명한 사호로 리조트는 온 가족이 스키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모든 레벨의 강습 등이 포함된 ‘스키 패스’가 포함돼 있어 추가 요금 부담 없이 마음껏 스키를 이용할 수 있는 ‘사호로 리조트 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2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에어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해 3박 4일 또는 4박 5일의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1월 31일까지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떠날 경우 항공과 숙박, 무제한 제공되는 전 일정 식사 및 음료, 리프트 이용권 및 강습이 포함된 ‘스키 패스’, 다양한 애프터 스키 프로그램까지 추가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스키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추어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인 것.

ESF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스키 강사가 함께하는 키즈 스키스쿨이 마련돼 있어 아이들이 스키 장비 착용부터 강습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여행상품 가격은 성인 기준 129만원대. 할인가는 출발 일정 및 연령에 따라 상이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바캉스코리아(www.clubmed.co.kr)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12-3452-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럽메드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스키나 스노보드를 즐기는 매니아들이 늘면서 최상의 설질을 찾아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으로 스키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 또한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에서는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스키를 즐기며 최상의 설질을 경험할 수 있다는 강점”이라고 말했다.

☞ 제철 굴요리에 와인 곁들이니 ‘겨울 미각’ 살아나네~

☞ 브레멘에서 피카소의 열아홉 소녀 실베트를 만나다!

☞ 가평에서 보내는 즐거운 시간 ‘가평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

☞ 멋과 맛의 해양 관광도시 ‘미항 여수’로 떠나는 새 밑 여행

다도해 일출공원 ‘완도타워’... 완도 관광 ‘효자’

신이 준 선물 '발리(bali)'에 매혹되다

溫몸 따끈 나른하게 세계 온천여행 떠나요! ④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