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연말 파티로 화려하게! 새해엔 아늑한 겨울 여행~
상태바
연말 파티로 화려하게! 새해엔 아늑한 겨울 여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12.3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휴 앤 휴 객실'

[투어코리아=김채현기자] 이틀밖에 남지 않은 2013년. 가는 아쉬움과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 파티로 화려하게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의 출발을 보다 아늑하게 보내며 리푸레시하고 싶다면 새해맞이 겨울 여행을 떠나보자. 각 호텔·리조트는 새해맞이 패키지를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이색 새해 여행을 선사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 ‘더 파크 나이트–라이브’ 파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연말을 맞아 오는 28일 호텔 최고층에서 DJ가 함께하는 ‘더 파크 나이트 – 라이브(The Park Night – Live)’ 파티를 개최한다.

화려한 광안대교와 요트 경기장 전망이 펼쳐진 호텔 최고층 33층에 위치한 이벤트룸 ‘드로잉룸’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환상적인 야경이 압권. 게다가 클럽 DJ 나이트 테마로 다양한 트렌디 음악과 스낵 뷔페, 생맥주, 소프트 드링크가 무제한 제공된다.

파티의 피날레를 장식할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최고 200만원 상당의 파크 하얏트 부산의 ‘디플로매트 스위트’ 1박 숙박권을 증정하고, 베스트 드레서에게는 레스토랑 식사 이용권도 선물할 예정이다. 파티 입장료는 1인 6만원이며, 28일 오후 9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051-990-1358~60

힐튼 남해, 뉴이어스 럭키볼 패키지 선봬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www.hiltonnamhae.com)는 새해를 연인 및 가족과 함께 연초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뉴이어스 럭키볼 패키지(New Year’s Lucky Bowl)’를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르크루제 3코스 디너 세트

프랑스 주방명품 브랜드인 르크루제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남해 바다 위로 떠오르는 새해 일출을 조망할 수 있는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조식, 더 스파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르크루제의 스톤웨어 스프볼 세트 기프트(예약 선착순)와 르크루제 식기에 담아 나오는 3코스 디너 세트를 제공한다.

명절 연휴 전후로 유자 캔디가 들어있는 복 주머니가 객실에 준비되며, 주말과 구정 연휴에는 특선 디너 대신 뷔페로도 추가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하다. 055-860-0555

KAL호텔, Early-bird 특별 프로모션
KAL호텔(www.kalhotel.co.kr)은 제주도 겨울 실속여행을 위해 객실 어얼리 버드(Eairly-bird)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1월 4일까지 실시한다.

투숙기간은 1월 5일부터 2월 1일까지며, 주중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박당 15만원과 주말은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20만원에 제공된다. 단, 설날연휴는 주말요금이 적용 된다.

또한, 스탠다드룸에서 제주KAL호텔은 KAL CLUB, 서귀포KAL호텔 투숙시는 Ocean view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객실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인1인 또는 소인2인 추가요금도 면제된다. 02-310-6677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휴 & 휴 객실 패키지’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하면서 스마트 실내조명 필립스 휴(hue)를 체험할 수 있는 ‘휴(hue) & 휴(休)’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휴(hue) 조명이 설치된 클럽 룸 또는 디럭스 스위트룸에서의 1박 투숙,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에서 제공하는 샴페인 2잔, 회원 전용 시설인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의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 필립스에서 제공하는 LED 캔들 라이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필립스에서 출시한 휴(hue)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활용해 조명의 전원과 색상 및 조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실내 조명이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1600만 가지의 색상 표현이 가능하며, 설정된 시간에 자동으로 점등과 소등을 하는 타임 세팅 기능 등을 활용해 사용자 맞춤형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음악에 맞춰 스스로 조명 색상을 바꾸거나, 날씨, 주식 정보 등 인터넷 상의 광범위한 데이터 소스를 활용한 다양한 조명 설정도 가능하다. 패키지는 1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65만원(부가세 별도). 02-2250-8000, 8074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맘마미아 뮤지컬 스타와 함께하는 반얀트리 콘서트’를 12월 30일과 1월 21일 크리스탈 볼룸에서 개최한다.

눈 앞에서 맘마미아 뮤지컬을 감상하며 뷔페 디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로, 배우 이경미, 전수경, 최정원 등

은 맘마미아(Mamma Mia), 치키치타(Chiquitita), 댄싱 퀸(Dancing Queen) 등 맘마미아의 하이라이트 곡과 사랑의 찬가, 거위의 꿈 등 가요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뷔페 디너는 저녁 7시에 시작되며, 공연은 1시간 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어진다. 티켓은 1인 결제 시 18만원, 2인 결제 시 1인 당 16만원, 3인 이상 결제 시 1인 당 14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는 02-2250-8080

☞ 이동욱·유연석·이광수 목소리 들으며 ‘해외여행’…여행재미 UP


365세이프타운,자유이용권 50% 특별 할인

한국관광공사,중국 시안(西安)지사 개소
'작은 지구' 국립생태원 개원
세이셸·레위니옹관광청, 온라인 홍보대사 2기 모집
고흥우주발사전망대 회전카페서 해돋이 감상 어떼요?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