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인터파크투어, ‘일본 료칸’ 전문몰 런칭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일본 료칸’ 전문몰 런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3.12.1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에서부터 시모다야마토관, 이브스키 슈스이엔 료칸, 쿠로가와소 료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 대표 박진영)가 일본의 다양한 료칸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일본 료칸 전문몰’을 런칭했다.

‘일본 료칸 전문몰’은 항공과 료칸 숙박, 일본 정식요리 ‘가이세키’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한 에어텔 상품을 테마와 지역별로 분류, 고객들이 보다 쉽게 비교하고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역별로는 △큐슈 △오사카·나고야 △도쿄·시코쿠·츄고쿠 △훗카이도·동북 등으로 구분했다. 카테고리마다 추천 상품과 실속형, 프리미엄형 상품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가족여행, 노천온천, 바다&호수온천 등 테마별 인기 상품도 소개한다.

인터파크투어는 고객 특전으로 일본어가 가능한 전문 상담원의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은 료칸 예약 및 체크인 시 필요할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유여행객들을 위해 료칸까지 이동 경로 및 교통 정보도 제공한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일본 료칸 전문몰’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상품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3%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 30팀에게는 아웃백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전문몰 런칭 이벤트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소개하면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브스키 슈스이엔 료칸 가이세키

* 일본 료칸 추천 상품
료칸여행은 정원이 어우러져 있는 온천과 다다미가 깔린 일본 고유의 전통 숙박시설을 체험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노천욕과 함께 일본 전통 정식요리 가이세키의 정갈한 음식맛도 료칸 여행의 묘미다.

‘오타루 코라쿠엔, 최고급 료칸에서 온천 4일’은 오타루시의 아사리카와 온천 지역에 위치한 코라쿠엔 료칸을 체험하는 상품으로, 훗카이도 식재료를 이용한 가이세키 요리를 방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근에 삿포로 등 관광지가 많아 인기가 좋다. 상품 가격은 61만9000원부터.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쿠로가와 쿠로가와소 자연속의 힐링 온천 3일’은 재철 식자재를 이용한 요리와 그린색 온천수가 특징인 쿠로가와소 료칸을 체험하는 상품이다. 가격은 36만9000원부터.

▲쿠로가와소 료칸 가이세키

☞ 응답하라! 동심(冬心) 자극하는 ‘겨울축제’

☞ 화천산천어.김제지평선축제 대표축제 선정

☞ 아름다운 국립공원 설경 탐방지 40선

숲 속 파티 즐기고 도심 야경 보며 특별한 X-Mas

☞ 뉴욕 ‘롱아일랜드시티’의 변신은 무죄

☞ 한 해 끝자락 12월! 추위 이기는 겨울 낭만 여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