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늦은 휴가’ 지금이 제격
상태바
‘늦은 휴가’ 지금이 제격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8.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성수기 끝자락에 맞춰, 번잡함을 피해 늦은 휴가를 떠나려는 실속파들을 겨냥한 각종 여행 상품이 속속 선보이고 있다. 항공료와 숙박비 등 성수기요금 때문에 여행을 망설였다면 지금이 실속 있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다.


제주항공, 최고 50% 할인 = 제주항공은 성수기 끝자락에 맞춰 특가항공권이나 숙박과 연계한 실

속형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


제주항공은 오는 9월12일까지 김포~제주노선을 기준으로 항공권을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홈페이지에서는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24시간 이용요금을 포함한 ‘에어카’상품을 16만원대부터, 2박3일 숙박을 묶은 ‘에어텔’상품은 20만원 후반대 가격부터 판매한다.


제주항공은 또 개강을 앞둔 대학(원)생과 제주항공 탑승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위한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학생(대학원생 및 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개강 전 떠나는 8월 일본여행’ 이벤트를 실시, 인천~키타큐슈 노선의 왕복항공권을 오는 29일까지 왕복 19만9천원에 판매한다. 탑승수속시 학생증이나 재학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며, 여행기간은 7일 이내여야 한다. 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는 별도다.


또 그동안 제주항공을 탑승한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는 9월30일까지 김포~나고야 노선의 왕복항공권을 18만원에 판매한다. 단, 9월18일~23일 김포 출발편은 제외이며, 여행기간은 7일 이내여야 한다. 탑승수속시 탑승권, 영수증, 포인트 적립내역 등 제주항공을 탑승했던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된다.


하나투어, 여행시즌 호텔비 아끼기 프로젝트 = 하나투어는 이달 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전세계 호텔 및 리조트 최저가 상품을 망라해 ‘여름시즌 호텔비 아끼기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최근 한결 안정화된 유로화로 여름방학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알뜰족을 위해 진행되는 ‘유럽 역!사!조! 기획 상품은 역 근처 싸고 좋은 호텔들만 엄선 호텔비

도 아끼고 유레일패스도 5~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세계 리조트 상품 중 최저가 리조트 상품에 무료조식 및 1박 무료 등 다양한 특전이 함께하는 ‘전세계 국가대표 리조트’와 일본의 대표도시 호텔 중 2박 이상 예약하면 시원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돈 아까와 쓰지마 니뽄’, 중국 북경 및 상해와 동남아 대표도시, 홍콩/싱가포르/방콕/마닐라 등 아시아 대표 자유여행 도시 호텔들을 최저 $13부터 이용할 수 있는 ‘다이내믹 아시아’ 기획 상품도 함께 준비돼 있다.


또 프로모션 상품 예약자 중 8월 해외 호텔 투숙자 전원에게는 하나투어 숙박상품 3% 할인권을 제공하고, 현지 투어 5% 할인 또는 유레일 5~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8월 예약자 중 78만원 이상 결제하고, 호텔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국내 콘도/펜션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4만원 숙박권도 제공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